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07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3) 게시물이에요
어린 팬들 핵많다,,,,,,,,,07도 봤다,,,,,,,,,
대표 사진
익인1
9n멜로디 07이면 몇살이야 ,,,,,, 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9n ....살짝 충격쓰 06 07 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07이면,,, 초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콘서트갔다가 05년생 애기멜로디랑 친구먹음ㅎ....나랑 10살차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07이면.... 애들 데뷔할 때 어린이집 다닌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ㄱㅋㄱㅋㄱㅋㄲㅋㄱㅋㅋㅋㄱㅋㅋㄱㅋㅋㅋ이거뭔데웃곀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가들... 잘 자라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9n멜로디 새삼충격ㅋㅋㅋㅋㄱ 콘서트 동행구하는데 05부터 받는다길래 헉했다구ㅋㅋㅋㅋㅋ 05면 내동생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9n인데 가끔 짹에 넘어오는거보면ㅋㅋㅋㅋㅋㅋ0n년생들보고 깜짝깜짝 놀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 0n 이 접니다🖐 물론 n이 0이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9n년생 멜로디..07보고 화들짝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n 설...나 이제 할미야??
근데 우리 판 30대도 많던데ㅋㅋㅋㅋㅋㅋ
연령대가 와우ㅋㅋㅋㅋㅋ
민혁이가 솔직히 현타올만 함
시트콤 설명할때 (현타)아가야~ 이러잖아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쓰읍 논스탑이 뭐냐면 아가야(뒷목당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이민혁 누워있다가 댓보고 일어나더니ㅋㅋㅋㅋㅋ 현타왔다고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령대가 넓~찍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믹 우리판이 매~우 큰판은아닌데 그안에서도 연령대 엄청 다양하고 코어도 나름있곸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코어가 진짜 엄청나지ㅋㅋㅋㅋㅋ
유입도 엄청 많고ㅋㅋㅋ 한참 유입될땐 컴백때마다 만명씩은 유입이 눈에 보였으니까ㅋㅋㅋㅋ 애들 군대갔는데도 독방에 아가설 많잖아ㅋㅋ 특히 요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앜ㅋㅋㅋㅋ애들이 해놓고 간것도 많고 워낙 데뷔때부터 팬들이 (진짜)발로뛰어가면서 홍보하고 이랬으니까ㅠㅠ그리고 영상 만드는 팬들이 많지는않았어도 올리는게 다재밌었엌ㅋㅋㅋ지금은 영상올리는팬들이 많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영상팀하고 금손멜디들이 입덕 많이 만들었지ㅜㅜㅜ
마빌리스님 못잊는다ㅜ
14년도에 ㄹㅇ 충격먹었던게 우리가 뛰빵 전단지 붙이고 다녔잖아
나 그때 덕질 처음이라서 원래 팬들이 하는줄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0에게
내말이....직접 부채만들어서 홍보하러다니고...아직도 잊지못해....진짜 대단했지ㅠㅠㅠ진정 발로뛰는 홍보가 이거지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7에게
ㄹㅇㅜㅜㅜㅜㅜ 우리 진짜 애썼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콘서트 끝나고 나오면 너무 놀라 부모님들이 쫘르르르륽 서있는거 보고 진짜 뻘쭘해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근데 부럽더라..... 나도... 엄빠.... 델러와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ㅜㅜㅜ 2기 팬미팅부터 조금씩 보이더니 일산콘부터는 무슨 부모님이 다 데리러오심ㅜㅜ
엄빠 나두 콘서트장까지 데릴러 와줘... 외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공연끝나고 나가면 부모님 쫘르륵 서있는걸 보니까 뻘쭘....ㅠㅠ나는 지방이라 엄빠가 데릴러 못와서 너 외로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4지방설인데 일단 콘띁나고 나오면 부모님 행렬.. 대절차타고 지방 도착해서 내리면 버스뒤로 부모님 승용차 정렬ㅋㅋㅋㅋㅋ 머쓱하게 혼자 택시불러 타고간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7...?세상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우리 어찌어찌해서 32강가도 개쎈 상대만나는거지?8
9:25 l 조회 74
OnAir 젭티 제발 한국인이면 우즈벡을..!ㅋㅋㅋㅋㅋㅋㅋㅋ1
9:25 l 조회 55
OnAir 형제의 나라 ㅋㅋㅋㅋㅋㅋ
9:24 l 조회 32
OnAir 알못인데 콩고는 왜자꾸 키퍼부터 빌드업하는거임?
9:24 l 조회 32
OnAir 우리 이번에 올라가면 홍명보 역대급 운빨이란거 인정한다 내가
9:24 l 조회 29
아 그 랩한 중학생들 유퀴즈 나왔네???????????
9:23 l 조회 22
OnAir 이번에 역대급 라인업인데
9:23 l 조회 47
방송사들 미친경우의수 때매 중계바꾸는거 ㄹㅇ웃안웃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2
9:23 l 조회 105
32강에서 일본이 브라질 이길 확률11
9:22 l 조회 155
OnAir 하필 마지막 빙고가 제일 어려운거구나4
9:22 l 조회 72
손흥민 다음 월드컵도 나올 가능성 있나3
9:22 l 조회 38
OnAir 우즈벡 탈락 확정인데도 저렇게 끝까지 열심히 하는데
9:22 l 조회 45
촉법소년 13세로 조건부 하향됐구나2
9:22 l 조회 67
OnAir 무승부까진 ㄱㅊ은거임?4
9:21 l 조회 136
OnAir 나 파이쥴라이프랑 정들 것 같아3
9:21 l 조회 22
OnAir 22번만 왜 계속 다치는거같지…1
9:21 l 조회 26
OnAir 우주백 이제 수비만해
9:21 l 조회 15
OnAir 그냥 32강 올라가면 조켔다2
9:20 l 조회 70
OnAir 우즈벡 vs 콩고 심판 잘하네1
9:20 l 조회 60
경기 못보고 있믄데 우즈벡전 몇분 남았어?3
9:20 l 조회 1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