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케 여기저기서 찔끔 찔끔 맛보기처럼 푸는거야?ㅠㅠㅠㅠㅠ 자꾸 궁예만 판치게되구이번엔 결과가 나오려나? 싶으면 아니고 이런 상황이 너무 오랫동안 반복되는거가타.. 빨리 어찌됐든 결과 밝혀졋으면 좋겟어 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왜케 여기저기서 찔끔 찔끔 맛보기처럼 푸는거야?ㅠㅠㅠㅠㅠ 자꾸 궁예만 판치게되구이번엔 결과가 나오려나? 싶으면 아니고 이런 상황이 너무 오랫동안 반복되는거가타.. 빨리 어찌됐든 결과 밝혀졋으면 좋겟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