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07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원래 소속사들은 프로그램 때문에 뜬 연생들 빌려준거고 본인들이 띄운것도 아닌데... 

그거 싫으면 내보내지를 말지... 

씨제이가 멤버들 정산만 잘해주면 그만 아닌가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소속사도 많이 못받는데..멤버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속사에 정산하고 소속사에서 멤버가 받는구조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소속사에 많이 안주는데 멤버가 뭘받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소속사별로 나누는거 확실한거 아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즌 2부터 말계속 돌던거 아닌가?
씨제이-스윙-원소속사 이렇게 나눈다는거
비율은 잘 기억안난다 25:25:50이였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말만돌았지 걍 정산썰 중에 하나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사있었다고봤는데 잠시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기사 나도 봤어 근데 그 정산 기사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것도 디게 많음 걍 많은 썰중 하나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기사가 이정도면 썰이라기보단 피셜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속사에서 많이 못받으면 그멤버는 더 못받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활동 수익 빼고는 거의 비슷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휴 걍 씨제이가 소속사 하나 차려서 직접 연생 뽑고 데뷔 프로그램 만들고 하면 됐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리글 기자회견 젭티야 케백이야???
0:31 l 조회 2
태민 무브 in 런던
0:31 l 조회 2
젭티
0:31 l 조회 20
홍명보 기자회견 예상짤.jpg
0:31 l 조회 36
30분인데 왜 안해1
0:31 l 조회 19
남돌 반바지입는거 나는 좀 별로던데1
0:30 l 조회 21
스포츠가 파벌이 껴잇는게 진짜 개짜치는 부분같음
0:30 l 조회 14
ㅍㅋ에 올라온 썰로는4
0:30 l 조회 140
라이즈 콘서트 예매 힘들지?3
0:30 l 조회 23
축협 바뀌기는 힘들고1
0:30 l 조회 34
EMK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호떡 ㅠㅠ..
0:30 l 조회 11
근데 난항상 햄스터로 모에화되는 애들만 잡았는데
0:30 l 조회 9
송은석 이번 활동 진짜 좋다..
0:29 l 조회 19
벤투가 연임했으면 32강 갔을까6
0:29 l 조회 47
내 동생 벤투 봣엇더라 ㅋㅋ 23년돈가? (정확히는 기억x)
0:29 l 조회 18
넥스지 국내활동 하는 팀이었구나2
0:29 l 조회 10
유튭 kbs에서 기자회견 준비 한다 ㄱㄱㄱㄱㄱ1
0:28 l 조회 43
성형해도 안되는 얼굴은 안돼? 1
0:28 l 조회 17
아놔 윤남노 지박령이라는거 개웃김
0:28 l 조회 35
이시간에 젭티 홍명보 기자회견 3만명이나 기다리고있네ㅋㅋㅋㅋㅋ2
0:28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