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3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0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2년반 너무 애매하고 

새 그룹에 뜬급없이 합류하는거 이상해서 차기 합류 못할것같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당연히 드릉드릉 하다가 바로 합류할줄 알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차기 없는 애들도 2년반동안 이것저것 많이 준비하거나 차기그룩 만들어놓을줄 알았지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기 그룹 만들고 활동하더 합류하는 것도 이상자더 생각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애초에 차기에 넣을꺼라고 생각 안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ㅇㄹ은 할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ㄹ도 딱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 생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울림을 솔직히 할 거라고 생각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겸업 가능할 때 낼 줄 알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회사 마음이려나 생각중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안 할 거 같았음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라리 엑스원을 연장을 하지 소속사 차기에 합류는 안 할 거 같긴 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차기할려면 이년반을 남은연생들은 기다려야하잖아 좀 애매하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못할거 같았는데 애초에 기대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끝나고 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룹 또 안만들어줄 가능성 큰데 솔로도 안밀어주면 나가리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모르지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합류는 아닐거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할 거라 생각했음 그리고 할 듯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스타쉽은 안하고 울림은 애매하다 생각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합류도 조금은 기대해 보고 차차기라도 할 줄 알았는데... ㅋㅋㅋ 그냥 노답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ㅅㅌㅅ은 더 안할줄
그것도 두명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스쉽은 차기 안될 것 같았고 울림은 애매,, 딱 이거였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아예 타팬인데 2년 반이란 시간 되게 긴 시간이라... 그때까지 데뷔를 미루기도 애매하고 합류는 더더욱 말이 안되고 해서 큰방에서 글 볼때마다 안될거라 생각했음 글은 안썻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어차피 둘 다 못할듯 지금 상황으로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쓰니 생각대로가 맞지.. 2년반후면 그룹데뷔했던 멤 팬이 훨 많을때라 여러모로 혹시 모를 악개판도 대비해야하고 난 착잡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활종하고 해도 악개 심한데 겸업이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난 당연히 할줄 알았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안할거같았음 애초부터.. 2년반 뒤에 새그룹으로 내기엔 시기가 너무 애매하고 그렇다고 다른애들끼리 미리 데뷔시켜놓고 나중에 합류시키는건 또 그거대로 말많을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스쉽들 조합 진짜 사랑하는데 합류는 무리라고 생각했음 2년반 생각보다 긺...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ㅋㅋ그래서 난 차차기하겠지 이러고있었는데 지금 또 보니 멀 어쩌겠다는 건지 몰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차기 합류 당연히 할거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는 내 픽 소속사지만 여기는 돈 벌 생각에 어떻게든 새 그룹 런칭했을거 같았음..그 전 시즌에서도 전적있고. 새로 데뷔하면 멤버만 죽어나가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긴 엄청 이상적인 경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안할줄 알았음 애초에 합류시킬생각이였으면 내년에 데뷔시키지도 않았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울림즈 브이앱에서 차차야 얼른 돌아와..?이랬나 암튼 그런식으로 얘기하는거 보고 백퍼다 이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거의 모든 소속사 합류 가능성 있다고 생각했어서 진짜 멘붕이다 이 상황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합류는 안 할 것 같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현실적으로 합류 불가능할꺼 같았음 겸업기간에 개인활동이 더 좋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울림은 할줄... 그래서 울림 더 이해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울림은할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는 하고 뒤에 추가시킬 줄 알았어. 근데 내 생각이 완전히 틀렸었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염탐하러나 피뎁따러 갤 간다는 얘기 안믿음
20:05 l 조회 2
월급 덜들어와서 담당자한테 연락햇는데 안보는건 어떻게해?
20:05 l 조회 3
올망졸망똘망똘망 < 발음 잘 못하는 사람들 있을까1
20:05 l 조회 7
나 이제 조회수도 필터링 걸어야할듯1
20:05 l 조회 6
한국 32강ㅋㅋㅋㅋㅋ 확률 54%으로 뚝떨어졌대
20:05 l 조회 4
도영 커버곡 왔다
20:05 l 조회 6
ㅁㅊ 방금 앤더블 공식이 쇼콘 개인무대 다 올려줌
20:04 l 조회 13
하투하 레몬탱 이거 뭔가 애니메이션곡같다 너무 귀여워 노래가1
20:04 l 조회 4
하 추천탭에 자꾸 아이돌 까글이 넘어올까2
20:04 l 조회 16
갤에서 이런다더라 저런다더라 중계하는 걸 좋다고 대꾸해주고
20:03 l 조회 15
조합러들 개싫다
20:03 l 조회 30
건호 다리 보고 박탈감 든다2
20:03 l 조회 25
근데 너네 판깔아주면 되게 잘논다4
20:03 l 조회 27
노래 퀄은 작사 작곡 편곡 중에서 뭐가 제일 중요함?8
20:03 l 조회 23
와 성찬 갤러리인가 개웃기네7
20:02 l 조회 63
성찬 이 사진 공개 plz3
20:02 l 조회 69
이런거보면 진짜 안타까움
20:02 l 조회 50
그 ㅁㄷㅎㅇㅅ 그룹 말이야1
20:02 l 조회 44
직캠이면 프리징 걸려있다 풀린걸수도 있고 모르는거 아냐?3
20:01 l 조회 43
투바투 범규 키 180인거 진짜 안믿어졌는데3
20:0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