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6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9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그룹은 진짜 반대임..
대표 사진
익인1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ㅎ..저두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ㅎ..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기 예상 멤들 ㄱㅊ하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ㅎ솔직히 저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왜..? 솔로할순 없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이번에 연생들 데려왔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냥 당장 지금 상황이 더 걱정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차기그룹 만드려고 연생들 많이 데려온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너무나 프엑 애들만 모여서 그런 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차기 할거면 차라리 솔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올직히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실 조용히 있었지만 나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솔로 밀어ㅜㅠㅠㅠ 근데 소속사 돌아가는 게 더 시러 ㅜㅜ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프듀 나와서 그룹으로 뜨기 진짜 힘듦.....솔로면 팬들끼리라도 앓을 수 있지 그룹은 다 품는 거 진짜 힘든 일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솔로는 아직 이른거같은데..난 차기 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배우는 배우준비 오래해야 가능한거지
어려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그룹은 진짜... 안돼 솔로나 배우 ㅅ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룹은 별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솔직히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솔로 ㅅ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는 차기그룹 밀어.. 무슨 소리하는지는 아는데 이미 뽑은 애들 있고 잘 정비해서 나올거라고 생각해 보는 눈이 없진 않다고 생각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솔로도 위험해.. 애 프엑때 연습시작한거나 마찬가지인 애잖아.. 아직 연습이나 경험 부족해 솔로하기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로하기에 아직 연습경력이 너무 짧아서.. 솔로는
진짜 무대경험치 중요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지금 상황 봐서는 겸업 힘들어서 그룹 합류 기대하기 힘들 것 같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ㄹ 그룹 진짜... 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난 그룹 싫어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센터 출신인데 무산되서 그룹으로 가는건 진짜 눈물 나서 못 보겠다 내 샛기 천천히 준비해도 되니까 배우하면서 솔로로 나와주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그룹 너무 싫어 근데 연습생들 계약하는거보면 그럴려구 하는거 같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선배님 생각해보면 솔로 소취하고싶은데 선배님은 그만한 경험치가 있으시니까 솔로를 소화해내신거라
아직은 요한이가 솔로로 서기엔 좀 무리가 있다고봐 하 생각이 많아진다 멤버구성을 보면 그룹은,,,,,아 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그룹보다 솔로가 더 어울리긴햄.. 경력이 좀 걸리긴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어우 그룹은 진짜 안 돼ㅠ 와줘 같은 노래로 솔로 내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도 차기할빠엔 차라리 솔로해줬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솔로가 더 어려운데 보통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ㄴㄷ 차라리 솔로하면서 배우해.. 배우소속사기도 하잖아 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차기 너무 싫어 난 ,,, 진짜 안했으면 좋겠어 그냥 ,, 지금이야 너무 신인이니까 아직 솔로할 역량 안보여서 걱정할순있다 생각하는데 나중에 겸업할때가 되면 또 다를거라 생각해 그리고 솔로가 훨씬 어울려 요한이 연기하고싶댔으니까 배우도 했음 좋겠고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솔로할 역량이 충분한가?... 난 배우가 더 나을거같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끼는 확실히 보이지만 뭔가 그룹이 더 어울릴거같음...지금 멤버조합이 어울리고 안어울리고 떠나서 그냥 애 자체로만 봤을때는?? 아이돌할꺼면 그룹하길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지금 솔로 데뷔가 아니라 최소 2~3년 있다가 하는 거라 난 솔로 ㄱㅊ다고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능력치나 수입구조로봐도 나는 그룹.. 그룹해도 주력멤이라 솔로활동 많을 거 같고 그룹으로서 보여줄 수 있는 게 많고 어울리기도해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메시 은퇴한거 아녔어??
2:47 l 조회 3
엔하이픈 파탈 트러블 노래 아는익
2:45 l 조회 7
자소서 안쓰고 포타썼다 샤갈.. 1
2:45 l 조회 11
OnAir 손흥민이 저런걸 배워야하는데2
2:44 l 조회 38
OnAir 메시 진짜 갑자기 나와서 툭 차서 골넣네
2:44 l 조회 11
OnAir 아르헨티나에서 메시는 거의 신?으로 섬겨지지?1
2:43 l 조회 22
OnAir 오스트리아 왤케 험하게 하지
2:42 l 조회 11
OnAir 메시는 메시다1
2:42 l 조회 13
OnAir 아르헨티나 드루와 아르헨티나 한국 붙자
2:41 l 조회 15
OnAir 메시가 골 는거야?2
2:41 l 조회 30
내가좋아하는 얼굴상1
2:40 l 조회 43
OnAir 와 너무 멋있게.넣어서 헉! 함 ㅋㅋㅋ
2:40 l 조회 9
OnAir 메시 골 넣는거 보면 스무스해서 신기함ㅋㅋㅋㅋㅋㅋ1
2:40 l 조회 16
메시 지리네
2:40 l 조회 13
OnAir 와 아르헨티나 골 패스하는거봐
2:40 l 조회 15
OnAir 메시 축구하는거 이번 월드컵으로 처음 보는데
2:40 l 조회 20
아르헨티나 팀합 얼마나 잘맞는지 감도안옴
2:40 l 조회 14
OnAir 메시 !!!!
2:39 l 조회 13
OnAir 메시골2
2:39 l 조회 25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들었을때 잊지못함1
2:3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