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4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돌아갈곳 있다고 다른애들보다 나은 처지일 거라고는 생각 안하거든 

까놓고 말해 지금이라도 돌아가면 다들 반겨주고  

팬들도 그대로 다 따라갈거 알아 

예전하고 다를수도 있어  

예전보다 사랑해주는 사람들 많을거고 그것만으로도 행복할수도 있어  

그럴거라는거 아는데..  

 

얘네가 그렇게 피땀흘려 노력한 시간이 너무 아깝고  

결국 그렇게 노력했는데 얻은것도 없이 제자리로 돌아올 뿐인거잖아 

얘들 어리지도 않아  

하고싶은거 많고 꿈도 많은데 시간은 얼마없고 방법도 없어  

제자리 오는거 말고 답이 없어서 오는거잖아  

새로 시작하고싶다고 다 박차고 나가서 자기 힘으로 얻은건데  

결국 제자리라는게 너무 힘빠져  

어떻게든 상처 안받게 지금 웃는얼굴 계속 웃게해주고 싶은데  

방법이 안보여  

행복하다고 그랬는데  

우리는 어떻게 해야되니?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애들 가는 곳 따라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무산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증 가능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솔직하게 나는 무산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무조건 무산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산됐으면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나는 원그룹부터 팠기때문에 무산 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무산 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그룹 가는거 안 원해 근데 그냥 멤 따라 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짘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산원해 인증가능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한승우 팬인데 안 돌아가면 좋겠어 승우 엑스원에서 무대하는 게 더 어울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솔직히 무산 싫었는데 ㄹㅇ 무산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우석이가 가는 길 따라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렇게 반겨주는 분위기도 아닌 거 같던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게 너무 걱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반응 완전 극과극이라..ㅜ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상관없어 무산이면 애가 상처받는게 걱정인데... 그냥 애 따라가려고 사실 무산 좀 더 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무산 원해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로하면 되지 같소속 타멤도 솔로쪽으로 가던데 원그룹만이 방법은 아니라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석이 얘기지? 근데 ㅈㅎ이도 아주 솔로로 전향은 아닌것 같던데(아니라면 알려줘 난 정확하게는 모르니까!
우석이도 솔로 낼수는 있겠지만 결론은 ㅇㅌㅅ 복귀하게 되지않을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애들이 행복했음 좋겠다 무산이고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무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정정바랬는데 계약서 보고 정털려서 그냥 무산했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22 딱 이마음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내새끼가 원하는게 내가 원하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무산이고 뭐고 병원 먼저갔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이후로는 걔가 하고싶은 거 하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 아 뭐든 머리아파 일단 건강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3 일단 무조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몰라 내새끼 원하는대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하는대로 하게 해주고싶은데 방법을 모르겠어ㅠㅠ
지금 그대로는 아닌것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뭘 생각해도 다 노답이라 경우의수 따지는것도 이제 못하겠다 일단 애 아픈거나 어떻게 좀 했으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냥 애가 원하는 길로 따라갈 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애가 가는 길 원하는 길 다 따라갈건데 오늘 절뚝거리는거보고 조금이라도 더 애 챙겨주는 데로 갔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맘아파서 진짜 도저히 못보겠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애 하고 싶다는 길이 어디든 응원할 거야 근데 일단 지금 이대로는 좀 아닌 것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하.. 내 최애 따라 갈거긴한데 원그룹 가는 거 원하지않음
무산할거면 솔로로 예능,씨엪찍고 무대서고 이랬음 좋겠어 거기서도 안 반기는 거 같고..ㅎ싫어
내가 정말 원하는건 엑스원 계약서 ,멤버 정정인데 가능성이..모르겠다ㅠ무산 싫지만 이대로 계속 가는게 더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차라리 무산했으면 좋겠어 그럼 오히려 공중파에서도 불러주지 않을까 싶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그룹일땐 그래도 얼굴이라도 비출수 있던 데를
아예 못 나가게 하니까
현타 퐉!!! 오더라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 말이 그 말이야ㅠㅠㅠ 진짜 속상해 너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미안..난 무산 안 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제발 무산 제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무산 안 원함 솔직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무산 원해 지금 돌아갈 그룹도 좋고 병원다니면서 치료도 받았으면 좋겠어 제발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차라리 지금 돌아가는 게 나을 것 같긴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공중파도 광고도 못 찍는 상태로 해투 뺑뺑이나 돌면 국내 팬덤 잡기 너무 어려울 것 같아..
무엇보다 강행하면 나는 덕질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ㅜㅠㅠㅜㅜㅜㅜㅜㅜㅜ 나 떳떳한 덕질 아니면 자신이 없다

2년 반 뒤에 원그룹도 솔로도 유닛도 좋은데... 거기까지나 갈 수나 있을지 모르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무산원해..공중파나가고 지금보다 불러주는 데 많을듯.. 그리고 안 그래도 케어 안 해주는데 소속사 두개 되서 더 붕뜨느니 차라리 하나로 족하다..수익분배도 진짜 오바에 아 머리아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무산 원해 차라리 지금 돌아가는게 우리애 건강도 더 나아질 거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산절대안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얘 데뷔하고 행복해하는 거 보고 어떻게 무산을 바라 난 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무산 원해 계약서 보고 생각 바뀜 그 고생하고 돈도 못 벌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무산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새끼만 보고 갈꺼임. 무산이던 아니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난 일단 애가 자의로 프듀나온거니까.. 무산반대야 재정비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무산 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난 무산 원해. 하지만 내새끼가 엑스원활동을 원하는 것 같아서 뭘하든 내새끼따라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둘 인증가능 내 최차애고 얘네만 생각하면 마음 시려서 이래라저래라ㅜ이러길 바란다 저러지 말았으면 욕심 못 부리겠어 그냥 승우 우석이 있는 데 내가 있어야지 하는 수밖에 없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솔직히 프듀 할때부터 설령 떨어지더라도 원그룹도 꽤 괜찮네 하고 있었어서 무산하고 원그룹 돌아가는것도 괜찮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정정하고 새출발하면 좋겠는데 그게 아니라면 무산했으면 좋겠음,,,, 어차피 원그룹 합류 안하고 솔로할거같아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난 무산 싫음ㅇㅇ 정산 걱정하는데 돌아가도 그만큼 번다고 절대 장담못함ㄹㅇ...... 그리고 애가 원해서 프듀 나온거고 솔직히 활동중에 넘 행복해보였어서 더싫어ㅜ 물론 본인이 원하는대로 따라갈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내새끼가 어떤이름이던 거기로 따라갈거야. 원 그룹도 괜찮아. 우리애 잘 보듬어주는 멤버들이라서 나는 원그룹 들어가는것도 나쁘지 않아. 뭐든 우리 애 응원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공중파도 못나가..광고도 못해...차라리 무산해서 돌아가는게 수익도 더 많을거같기도 하고....몰라 지금 좀 혼란스럽다,,,,뭐 어쨌거나 애 가는곳으로 따라갈거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무산했으면 좋겠어 무대 많이 서고 싶다고 해서 데뷔시켰는데 달라진 게 없는거 같아서 속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내새끼가 원하면 뭔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무산 절대반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진짜 무산 핵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무산 절대 반대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그냥 내새끼가 원하는대로 따라갈거지만. 지금 당장은 큰 무대 서고, 그렇게 서고 싶었던 무대 서면서 너무나도 행복해하고 만족해하는게 보여서 내가 감히 무산을 원한다고 못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무산 싫어 인증 가능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무산 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솔직히 무산은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그냥 뭐든 우석이 따라갈래.. 솔직히 무산 안 원하지만 된다고 해도 따라갈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무산원해 지금있는데가 더 답없는거같고 많은 무대 섰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난 돌아왔으면 좋겠어 지금 진짜 답없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뭐든 따라갈거지만 솔직히 난 무산 안 원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어떤 마음으로 그 프로그램에 나갔는데 이렇게 허무하게 무산이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개인적으론 무산 원하는데 우석이가 하고싶은거 했으면 좋겠어 뭘하든 우석이 따라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무산 너무 싫음 애 따라가긴하는데 무산 너무 싫어..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인증가능한데 무산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난 무산했으면 좋겠어 지금이 제일 답없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무산 원해.... 계약서 보고 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무산 원함 차라리 본그룹이 나아ㅋㅋㅋ 프듀에서 몇개월 고생한 거 없는 거 되는건 아니야 많은 사람이 알아봐줬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본그룹이 나을거같기도함 지금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무산 싫었거든? 근데 오늘 보니까 무산했으면해 공중파며 광고며 난 엄청 많이 찍고 슈스되길 원했는데 지금 다 막힌데다가 계약서까지 뜬거보니까 무산이 답이라 생각해..본그룹으로 돌아가는게 차라리 나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게다가 지금 애 아픈거 알고나니까 더 돌아버리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무산 안원해 ... 전혀 모르던 팬덤 둘이 섞이니 어떻게 되는지 너무 적나라하게 봐서 .....무산 된다면 차라리 솔로로 ... 아님 듀엣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나는 무산 안원해.. 원래 그룹으로 돌아가면 마음은 편하겠지만 애 하나보고 팀을 공중파에서 불러주거나 광고를 찍거나 하는건 별로 없을거같아서ㅠ 원래그룹이 좀더 인지도가 많아지면 모를까 애 하나로 바뀌는거 별로 없을꺼같아서 싫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무산 원해 공중파 못나가고 광고도 못찍는걸로도 아니다 싶었는데 계약서보고 할말을 잃었다 진짜....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필릭스는 이 사진 너무 좋다
3:51 l 조회 1
외국인들 우리나라 아이돌들로 인종차별얘기 꺼내고
3:44 l 조회 22
1번 쓴 화장품 파는 방법 없나2
3:42 l 조회 32
너네 타로본거 맞은적 많아 ?3
3:31 l 조회 27
야알못인데
3:30 l 조회 24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12
유튭 알고리즘에 어텐션 안무연습영상 떴는데 혜인이 도입부는
3:25 l 조회 18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오랜만에 보는데1
3:23 l 조회 27
OnAir 샤키라 개이쁘다....
3:21 l 조회 14
욕먹는 여자아이돌 영상 보는데 팔이 너무 얇음
3:20 l 조회 54
플레이브 예준님 빗속에서 커버 진짜 좋음1
3:20 l 조회 33 l 추천 6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33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5
3:16 l 조회 28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17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29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9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4
3:14 l 조회 98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19
궁금한게 아이돌들 6
3:13 l 조회 67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7
3:12 l 조회 10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