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48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4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유니크 한한령으로 공중분해되고 무대서고싶어서 눈물 글썽이던게 한두번이 아닌데 

그 꼴 또 어떻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ㅜ얜 엑스원하면서 행복해보임 

제발 계약 수정하고 재정비해줘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무산 절대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수정 재정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 받아..ㅠㅠ 무산 안 돼..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난 무산 진짜 절대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무산 진짜 함부로 말하지 맙세ㅣ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춤 오랜만에 춘다는거 듣고 진짜ㅠㅠㅠ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구 맘대로 무산 .. 절대 안돼 승연이 그룹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승연이 무대해야 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무산만은 안돼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산은 진짜 싫다...? 근데 이대로 강행은 절대반대...무조건 무산은 안도ㅑ 근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행복해하는 걸 알아서 지금 울고 싶다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무산 함부로 말하는거 아닌데 그냥 이젠 그거 생각안할수가 없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승연이 어떤마음으러 여기 나온지 너무 잘 아는데 상황이 이렇게까지 오니까 걍 해탈한건데ㅠ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조승연 믿으니까 어떤 결과가 닥치던 앞으로 잘 해낼거고 끝까지 따라만 갈거임 승연이 팬들도 의견 다 다를텐데 꼭 단정 짓지 말아주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익에 공감해... 쉽게말하는게 아니란걸 알아줫음 좋겠다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해탈한 상태라.. 어떤 말도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 상황도 오반데 저 계약서가 바뀔리가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3333 차라리 솔로로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승연이 팬들이 다 한몸도 아닌데 .. 누군 우리애 어떤 마음으로 여기 나온지 모르냐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 그냥 해탈.. 그냥 승연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정 진짜 무산 안되는데....어떡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다시 작업실 못보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무산 ㄹㅇ 싫어... 같은 상처 두번 주기도 싫고 행복해하는 새끼 보면 무산소리 함부로 못하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최악만 피하자는 심정으로 무산만은 안된다는 기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황봐서는 무산해야되는데 애 마음 찢어질거 생각하면 또 그거는 안되고... 어떡하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니까 조승연 한국 활동 얘기하면서 눈물 글썽거린거생각하면 뭔 무산이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무산 못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애가 팀 활동에 무슨 생각 가진지 알면서 무산 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포기하고 왜 프듀 나왔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ㅌㅋㅋㅋㅋ 진짜 안돼 진짜로 스트레스 받게 하고 싶지도 않고 승연이는 너무 아픈 손가락이라 행복만 하면 좋겠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재정비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냥.. 뭐 상황이 어떻게 되든 무대 세워주고싶고 같은 상처 주기 싫음ㅜㅜㅜㅜㅡ아 진짜 돌겠어 지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ㄹㅇ.. 재정비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난 이런 글 조심스러워ㅜㅠ 팬덤은 한몸이 아니고 솔직히 나조차도 진짜 애를 위한게 뭔지 잘 모르겠어서ㅠㅠㅠ특히 계약서 보고 진짜... 하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같은 상처 받게 하는 게 너무 무섭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차라리 승연이 다른소속사 드가믄 안되나 ㅜㅠ 에효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아 사람 좋아하고 그래서 멤버들 있어서 더 안정적이고 행복해하는게 보여서.. 꼭 아이돌 했으면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제발...ㅠㅠㅠㅠㅠ승연이 생각하면 무산은 안돼ㅠㅠㅠㅠ 정정하고 계약서 고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다른멤 최애고 승연이 차앤데 나도 무산 안바람....무산되면 답없는 멤들 너무 걱정이고 쓰니말대로 활동하면서 행복한거 너무 보여섴ㅋㅋㅋㅋㅜㅠ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진짜 무산이 최악이야 아이돌 그룹 조승연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고 같은 상처 절대 두번 못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신 무대에서 멤들이랑 춤추는 조승연 못 볼텐데 무슨 무산이야 ㅋㅋㅋㅋㅋ진짜 절대 그 꼴 못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진짜 무산하는 꼴 못 봐 승연이 울먹이는 거 본 사람은 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무산 진짜 안돼 나 또 애한테 팀에 대한 상처주기 싫어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무산은 진짜 안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산되면 무대 서는 승연이 언제 어디서 볼 수 잇을지 모르는데ㅠㅠㅠㅠㅠ무산은 진짜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무산 절대 싫어 ; 무산되면 아이돌 조승연 또 언제 볼 수 있을 줄 알고 ㅋㅋㅋ그렇게 무대서고싶어하던애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무산 절대 반대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도 무산 싫어ㅠㅠㅠ 무대에서 볼수 있을지 없을지 자체가 미지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니까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엑스원 안하면 애 무대에서 볼수있을지도 미지수라고요.. 작곡가하다가 프엑나온건데 데뷔못하면 작곡가하겠다 했던 앤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ㅇㅇ 무산 누구 맘대로래 진짜ㅋㅋㅋㅋ 재정비를 하던 뭘 하던 알아서 하고 애는 아이돌 엑스원 하게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승연아ㅠㅠㅠㅠ행복한 승연이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뭔 무산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기 있거나 본그룹이 활동 중이면 조승연 팬들 심정 절대 모르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우리애 데뷔그룹에 똥투척하고 고굽척 할 생각하냐 진짜 어이없네 니들이 조승연 클론 네명 복제해서 그룹만들어줄거 아니면 무산 말 꺼내지도 마 주작은 니들이 알아서 하고 우리애는 원래 데뷔 혜택 꼭 받아야 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뭐가 조심스러워 주작 가담 관계자들한테 하는 말인데 얼마나 더 조심스럽고 부드럽게 말해줘야하니 ㅠㅠ 진짜 폭발 일보직전~ 돌기 일보직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산 모든 선택지 중 최악임 진짜ㅋㅋㅋㅋㅋ조승연 다 내려놓고 나왓는데 왜 죄도없는 조승연이 그룹 더이상 못하는데요 ㅋㅋㅋㅋ진짜 3년동안 무대 한번 못 섞다가 멤들이랑 요즘 그룹 활동해서 행복해하는거보면 무산이란 말 절대 안나옴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는 이제 솔직히 저런계약으로 5년 활동하느니 안하는게 더 낫다고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니 솔직히 그런거 각각 따지면 아무것도 못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무산하면 조승연 아이돌로 못볼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승연이 팬들이 무산 쉽게 말하는거 아닌거 아는데 ㅠㅠ 난 진짜 무산 싫어..ㅠㅠㅠ 애는 또 상처받고 무대 진짜 못 설거같음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도 이전까지는 무산 절대 안된다 주의였는데 계약이 너무 심해.. 진짜 최선이 아니라 차악을 택하는 거 같다 진짜 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최선이 아닌 차악 공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맞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산 아닌게 차악인거 공감... 그래서 나는 해탈이야 생각을 못하겠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무산은 절대 안 됨 무대에 서는 아이돌 조승연 하게 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나도 조승연의 아이돌의 끝은 행복한 기억이었으면 좋겠어. 이렇게 끝나는건 싫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걍 애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갔으면 좋겠다 그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물론 팬인 내 입장에서는 아이돌 조승연 더 보고싶지 보나마나 엑스원 무산되면 작업실로 돌아가서 작곡가하면서 살텐데 그럼 난 인스타 라방이나 보면서 애 생사여부 확인하라고? 내가 이럴려고 현생 갈아가며 애 데뷔시킨거 아닌데
무산이 젤 오바인건 확실함 최소 조승연 팬 입장에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얼마나 바라던 활동인데.... 우리 승연이 제발 행복하게 해주세요 우리 승연이 상처받지 않게 해주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제발 재정비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무산은 ㄹㅇ 절대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그냥 승연이 행복하게 해주고 싶었던 마음뿐이었는데... 이제는 당장 코앞에 미래도 안보인다... 절망적이야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무산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무산 안돼..아이돌 하고 싶어 다 내려놓고 나온애고 무엇보다 지금 활동이 너무 행복해보여서 무산 생각 못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무산 싫어 우리애 아이돌 하고 싶어서 다 놓고 아이돌 한건데 절대 무산 안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절대 안돼.....진짜 내가 다른말 다해도 무산하라는 말은 절대못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애초에 프듀 나올때부터 주변에서 뜯어말려도 본인이 그룹활동 하고싶다고 다 포기하고 프듀 나왔던 애고 이번에 데뷔 못하면 그냥 작곡이나 해야겠다고 말했던 애라서 모르겠다 진짜 나도 무산 원치않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니 어차피 생각 다른거
그냥 나도 무산하기 싫어 재정비해 그냥ㅋㅋㅋ
위에화가 솔로시켜준다고 백프로 보장하는법도 없고 난 몰라 불분명하니까 더 불안하다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2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4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4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
22:39 l 조회 13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
22:39 l 조회 7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13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13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3
22:38 l 조회 18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2
22:38 l 조회 8
원빈 반바지 넘 좋다1
22:38 l 조회 26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6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25 l 추천 5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1
22:36 l 조회 39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2
22:36 l 조회 8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3
22:35 l 조회 117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8
22:35 l 조회 59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4
22:34 l 조회 88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52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