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1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때는 바야흐로...오늘 새벽 12시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 우수수수 

 

 

뉴월들: ???? 뭐야????? 새벽인데 플엠 일 한다고??? 왜????  

갑자기 등장한 어느 뉴월: 빅톤이들아.. 그거아니..? 오늘 10월 4일임....!!!! 1004!!!!! 

 

뉴월들: 미쳤!!!!!!!!!!!와!!!!!!!! 플엠이 새벽부터 일해!!!!!!!!!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미쳣어 미쳤어!!! 1004는 우리만의 행회가 아니야!!! 플엠!! 더 일 해!!! 오늘 10시 4분 엄버야!! 

 

 

 

오전 10시 4분 

 

감감 무소식.... 

 

 

뉴월들: 저녁일거야.. 웅 저녁.. 오늘 무조건 싸클이며 컴백 공지며.. 맞아... 

 

 

 

 

갑자기 뜬 뉴스데스크 

 

뉴월들: .... ? (현실 욕)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7빅톤 어디갔냐고.. 내놔라고...장난치냐고... 

 

 

 

 

와중에 10시 4분 다가옴 

 

 

뉴월들 : 아니 7빅톤 ㅠㅠㅠㅠㅠㅠ 7빅톤 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진짜 화나네 와 생각이 있는 거야 없는 거야(근데 10시 4분 뭐 올라오겠지...?) 

 

 

 

10시 

 

뉴월들: 아니 빅톤 1위 시켜. 무조건 각성해. 7빅톤 못 잃어(4...4분 남아써....!) 

 

 

 

 

 

10시 4분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이 똥촉 단들...^^ 

 

 

 

 

 

결론 

 

 

 

플엠 아니 이천석 씨 할 줄 아는거 

: 2000석 대관하기 

 

 

 

 

 

아 근데 미안한데 빅톤팬들 진짜 귀여움 | 인스티즈

일하라고 이천석!!!!!!!!! 컴백 준비는 애들이 하지 너네가 하냐?!!!!!!! 마우스 몇 번 클릭만 딸깍 하면 뭐라도 올릴 수 잇잖아!!!!! 그게 일 하는 거잖아!!!! 제발 하루에 2번씩만 일 하라고!!!!!!!!!
대표 사진
익인1
와 난데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빅톤 사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민간인사찰 해도 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민간인 임뉴월 사찰한 거라서 ㄱㅊ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야 얘더라 아직 2시간 안되게 남았자너 ㅎㅅ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엠 일손 부족하면 나 무페이로 가져다 쓰라고 이넘들아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해!!!!!!!!!!!재생하란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얘기를 이렇게 자세하게써놨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레이엠 일해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케이팝이랑 한국드라마중에 어떤게 해외에서 더 인기있어?
22:03 l 조회 1
유튜브 뭐냐
22:02 l 조회 9
혹시 내일 7시 쿠플 용병 가능한 사람 (사례O)5
22:02 l 조회 6
결혼하자 나랑
22:02 l 조회 7
여돌 정병 저거 펫샵으로 난리치던거 말바꾸기 ㄹㅈㄷ던게
22:02 l 조회 25
자컨 내놔라
22:02 l 조회 10
펫샵거리는애들 그럴시간에 펫샵이나 좀 패세여
22:01 l 조회 19
2010년 멜론 차트에 무슨일이 있었던거임?1
22:01 l 조회 23
태연 일본노래는 옳아..
22:00 l 조회 12
정보/소식 🏠 보넥도 'ADIOS!' 뮤비 🏠5
22:00 l 조회 25 l 추천 2
닮은꼴지양은 옛날부터 있었어?
22:00 l 조회 20
스테이씨 세은이는 무슨 머리를 해도 공주?느낌이야
22:00 l 조회 30
아제발ㄹ 마감청소하다가 비선생 발견해서
22:00 l 조회 12
최애야 있을때 잘하자2
21:59 l 조회 37
월드컵 중계 끊기면 안되는데😱3
21:59 l 조회 32
ㄱㄱㅇ 탈퇴 아닌거같음7
21:59 l 조회 96
와 티켓 양도하려 하는데 모든 계정 서치밴 먹었네?
21:59 l 조회 13
헤메코 늘 비슷한 최애덕질하고있는 익들있어?4
21:59 l 조회 25
성찬 아... 이거 진짜같다1
21:59 l 조회 35
제이홉이 "쿠쿠" 라니까 정국이가 "하세요~" 이캄ㅋㅋ
21:59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