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도현이 팬인데 무산되고 다시 엠비케이로 돌아가서 새 그룹으로 나온다고 해도 김광수한테 굴려질꺼 뻔함 

그럴꺼면 차라리 도현이가 좋아하는 형들이랑 함께하는게 나아 

내 개인적인 의견이고 각 소속사별로 각 멤버별로 입장 다르다는거 인정해 ..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다 다른게 맞아..나도 무산이 최악이야 우리애랑 내입장에서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타멤 최앤데 나도 그래ㅠㅠㅠㅠ 무대에 너무 서고 싶었다고 하면서 울컥하던 앤데 왜 내새끼한텐 이게 이렇게 힘들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도현이가 감당하기엔 너무 큰 일인 거 같아서 너무 속상해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야 최애 다른 멤인데 소속사로 돌아가는거 끔찍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야 최애들이 다른 멤인데도 무산 싫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
21:58 l 조회 1
밤새서 공뷰 별로여?
21:58 l 조회 1
ㅠㅠ자꾸 내 추억을 망치네 ....
21:58 l 조회 12
드러내다인데 왜 들어내다로 쓰는거임1
21:58 l 조회 14
희승...? 에반...? 뮤비 ㄹㅇ 정국 세븐 생각난다
21:57 l 조회 30
나 왜 자꾸 94년생 잡지...?5
21:57 l 조회 13
이제 5세대 탑은 ㅋㄹㅌㅅ인가8
21:57 l 조회 72
두달만에 15키로면 절식해야 빠지는거 아녔나2
21:57 l 조회 17
양아치지만 쿠팡 잘 안쓰는데 가끔 들어가면 쿠폰 주길래
21:56 l 조회 16
나 진짜 라이즈 오빠들이 좋다......5
21:56 l 조회 50 l 추천 4
위시 막내들 진짜 많이 컸다
21:56 l 조회 13
보넥도 콘서트 1년째 기다리는 중인데 대체 언제 하냐9
21:56 l 조회 42
미녀는 앞머리 없어야한다파인데 앞머리 유하 너무 예뻐
21:56 l 조회 7
역바를 저렇게 많이 하는데 언젠가 폭로 터지지 않을까?3
21:56 l 조회 36
슬로건 디자인 골라주라 111222
21:56 l 조회 9
진기주 닮았다고 하면 칭찬인거야..?13
21:55 l 조회 60
레드레드 이것도 억까 겁나 당하더니 추이 미쳤네11
21:55 l 조회 60
원빈 인중이 진짜 예쁜거같음9
21:54 l 조회 78 l 추천 3
본진 없는 케이팝 망령이 건진 올해 발매곡들 ^__^1
21:54 l 조회 47
앤팀 한국이야???3
21:5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