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계약서 보니까 원래도 싫었는데 더 싫어짐 우리애 실컷 이용해먹었으면 됐지 지들 필요해지니까 또 이용해먹으려는 것 같아서 재데뷔 진짜 싫어 나한테는 정정이 제일 오바야 나머지는 솔직히 나랑 관계없음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저 계약서 보니까 원래도 싫었는데 더 싫어짐 우리애 실컷 이용해먹었으면 됐지 지들 필요해지니까 또 이용해먹으려는 것 같아서 재데뷔 진짜 싫어 나한테는 정정이 제일 오바야 나머지는 솔직히 나랑 관계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