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요한이는 인지도도 있으니까 위엔터에서 광고모델하고 팬미팅하고 하는게 돈 더 많이 벌 듯........그냥 내 생각이야 ㅠㅠㅠㅠ

그니까 시제이 계약조건이 오바니까 금전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그렇다구 

나도 요한이 무대 엄청 서고싶어하는거 알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근데 운동을 내려두고 꿈을 위해 나온거라 더 소중하게 생각된다 미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프듀 뽕빠지는거 순식간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 점을 보면 요한이 엑스원에 있게하고싶은데ㅠㅠㅠ 계약조건이 너무 악마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타팬인데 요한이는 머글들이 엄청 좋아할상인데 왜 글케 생각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얼굴도 서글서글 호감상에다가 진짜 더 활발하게 활동하면 더 알려질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요한 답 없다고 생각안함 재능도 많고 잘하는데 솔로도 가능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한이 능력치를 믿어! 요한이 할 수 있을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잘할 수 있을듯 나 타팬인데 진심으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싫다ㅠㅠ 솔직히 요한이 일위했지만 방송 많이 타지도 못했고 원래회사 돌아가면 답없어.. 엑스원이 최선이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다 ㅠㅠ 나도 엑스원은 좋은데 시제이가 너무 오바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요한이 엑스원이 최선이라생각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지!! 요한이가 어떤 선택을 하든 행복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타로본거 맞은적 많아 ?
3:31 l 조회 2
야알못인데
3:30 l 조회 8
감찰상궁템 손민수 하고 싶어
3:27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에 어텐션 안무연습영상 떴는데 혜인이 도입부는
3:25 l 조회 10
에스파 블랙맘바 뮤비 오랜만에 보는데1
3:23 l 조회 14
OnAir 샤키라 개이쁘다....
3:21 l 조회 8
욕먹는 여자아이돌 영상 보는데 팔이 너무 얇음
3:20 l 조회 36
플레이브 예준님 빗속에서 커버 진짜 좋음1
3:20 l 조회 22 l 추천 5
장터 타로봐줄사람없낭
3:17 l 조회 22
레드벨벳 최애곡 너무 많아4
3:16 l 조회 23
OnAir 방금 저 핫한 언니는 누구지
3:15 l 조회 13
OnAir 엥 실시간 월드컵 뽀뽀장면(?) 송출
3:15 l 조회 18
OnAir 아르헨티나 이번에도 우승 할 확률 높나?
3:14 l 조회 7
ㅈㅇㅇ 인스타 악플개낀다 어우4
3:14 l 조회 59
나 왜케 일하는게 싫지
3:14 l 조회 13
궁금한게 아이돌들 5
3:13 l 조회 54
노딱 포타를 쓰고 올려서 수익을 창출하는 행위도 아무나 할 수 있는 게 아니네 4
3:12 l 조회 62
하투하 앨범 커버 너무 귀엽다
3:11 l 조회 21
익들아 구글에 메시 검색해봐1
3:09 l 조회 162
아픈 소혜 언니 먹이려고 청국장 만들어 먹인 소미 ㅋㅋㅋ
3:0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