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한이는 인지도도 있으니까 위엔터에서 광고모델하고 팬미팅하고 하는게 돈 더 많이 벌 듯........그냥 내 생각이야 ㅠㅠㅠㅠ
그니까 시제이 계약조건이 오바니까 금전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그렇다구
나도 요한이 무대 엄청 서고싶어하는거 알아 ㅠㅠ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요한이는 인지도도 있으니까 위엔터에서 광고모델하고 팬미팅하고 하는게 돈 더 많이 벌 듯........그냥 내 생각이야 ㅠㅠㅠㅠ 그니까 시제이 계약조건이 오바니까 금전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그렇다구 나도 요한이 무대 엄청 서고싶어하는거 알아 ㅠㅠ |
|
요한이는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