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2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엔시티드림 엑소 샤이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요한이는 인지도도 있으니까 위엔터에서 광고모델하고 팬미팅하고 하는게 돈 더 많이 벌 듯........그냥 내 생각이야 ㅠㅠㅠㅠ

그니까 시제이 계약조건이 오바니까 금전적인 부분을 생각하면 그렇다구 

나도 요한이 무대 엄청 서고싶어하는거 알아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ㅠㅠ근데 운동을 내려두고 꿈을 위해 나온거라 더 소중하게 생각된다 미치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프듀 뽕빠지는거 순식간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그 점을 보면 요한이 엑스원에 있게하고싶은데ㅠㅠㅠ 계약조건이 너무 악마라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타팬인데 요한이는 머글들이 엄청 좋아할상인데 왜 글케 생각할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진짜 얼굴도 서글서글 호감상에다가 진짜 더 활발하게 활동하면 더 알려질 수 있다고 생각은 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요한 답 없다고 생각안함 재능도 많고 잘하는데 솔로도 가능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요한이 능력치를 믿어! 요한이 할 수 있을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웅 잘할 수 있을듯 나 타팬인데 진심으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싫다ㅠㅠ 솔직히 요한이 일위했지만 방송 많이 타지도 못했고 원래회사 돌아가면 답없어.. 엑스원이 최선이였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 수 있겠다 ㅠㅠ 나도 엑스원은 좋은데 시제이가 너무 오바라서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요한이 엑스원이 최선이라생각해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지!! 요한이가 어떤 선택을 하든 행복했으면 좋겠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1
23:32 l 조회 16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12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3
23:31 l 조회 26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3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19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1
23:31 l 조회 16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0
23:30 l 조회 47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18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1
23:30 l 조회 169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45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1
23:30 l 조회 28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49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52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6
23:29 l 조회 50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20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60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11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23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22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