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58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2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진짜 서바이벌 싫다고 자기들끼리 천천히 크고 싶다던 

승우가 어떤 마음으로 프엑에 나갔을지 상상도 안되는데 

플엠이 얼마나 애를 수납했는데 솔직히 지금처럼 큰 무대 

설수있을지도 모르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승우만 따라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 나도 무산 싫어.... 그냥 하..... 울고싶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 제발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솔직히 반반.. 하루에도 몇십번씩 마음이 바뀌어 하핳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무엇보다 ㅇㅅㅇ활동하면서 애가 행복해보였다고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타맴인데 이건 나도 너무 보이더라... 쇼콘때 같이 울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물론 승우 가는대로 따라가긴 할거지만 일단 내생각은 무산반대임 난 싫어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걍 뭐가 됐든 승우 따라갈고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승우 솔직히 이제서야 빛보는거같아서 나도 무산 싫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하ㅠㅠㅠ하루에도 수십번 생각이 바껴ㅠㅠ 근데 내 생각이 바뀐다고 해도 뭐가 달라지나 싶어서 승우만 보고 따라갈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승우만 본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무산 싫어 승우만 따라 갈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한승우가 가는 길이면 어디든 따라가겠지만. 솔직히 무산 싫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전소속사가 우리애를 위해 지금까지 해준게 하나도 없어서 못믿겠음 솔직히. 지금도 애 위한 일 하나도 안해주는데.. 어떻게 돌아가도 잘해줄거라는거 믿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승우가 프듀나오겠다고 마음먹었던 사실만으로도 무산은 절대 안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승우만 봐라볼거야ㅠㅠ행복하자 승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승우 원하는데로 하는데로 다 지지할거야 근데 나는 무산 싫어..내맘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승우따라가지만..하 무산사실 난 모르겠다..반반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승우만 믿고 따라갈거야ㅜㅜㅜ 어느쪽이 더 승우를 위한 길인지는 잘 모르겠어ㅠㅠ 근데 어느길로 갈지를 선택할수 있는 주체가 승우가 아니라 씨제이인거 같아서ㅜ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는 무산 원함 앞으로 큰무대 서는 것도 사실 잘 모르겠음.. 너무 불투명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승우만 믿는다 승우가 원하는대로 했음 좋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쓰니 토닥토닥 ㅠㅠ ((지나가다 .. 로써>> 로서야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무산원함 지금이 빅톤때보다 스트레스 더받을거같다 이런일때문에 승우가는대로 따라갈거지만 그래도 무산원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는 승우가 지금 큰무대에서 행복해보여서 좋은데 지금 상황이 애한테 너무 큰 상처 될까봐 차라리 무산했으면 좋겠다....진짜 제일 바라는거 탈플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ㄴㄷ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큰무대 서는 승우 너무 행복해보이더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난 찰스 극혐하는거보고 오히려 호감됐는데
15:05 l 조회 1
그럼 너네 이건 어케 생각함 이누야샤 찐사
15:05 l 조회 2
도덕적인척 깨어있는척 논리적인척 여자까서 들어가보면 병크 남연 빠는거 ㄹㅇ
15:05 l 조회 2
코르티스 이거 개웃기다
15:04 l 조회 5
근데 무서운게 요즘 아이돌 거의 초졸 중졸이더라
15:04 l 조회 7
너네 오마카세나 애프터눈티 같은 비싼 식당 혼자서 가능?1
15:04 l 조회 3
원빈이랑 소희 칩앤데일같아1
15:04 l 조회 12
정보/소식 요즘 계속 붐업되고 있는 웹예능 윤성원 PD 운영채널
15:03 l 조회 49
콘때 무대에서 사진 찍을때 좌석에 멤버 이름 적으면 맘 아프더라1
15:03 l 조회 17
내 본진은 언제쯤이면 해외붐올까.......
15:03 l 조회 19
와 왜퀴들 피부색 가지고 지.랄 떠는거 진짜 정신병자들같다
15:03 l 조회 15
진짜 ㅌㅇㅌ에서 붐와봤자 정병만 많아짐2
15:03 l 조회 28
여돌 빠는 입장에서 경계해야하는 이미지 중 하나가 남자 싫어하는 이미지? 이거 같음2
15:03 l 조회 25
ㅌㅇㅌ 개짜증나는 점
15:02 l 조회 10
난 ㅌㅇㅌ식 여미새 이 말 진짜 공감이야....6
15:02 l 조회 44
아이돌들.. 서로 관계 많이 얽혀있겠지1
15:01 l 조회 70
아아아아아아아ㅏ 엽떡 가격오르는구나ㅜ10
15:01 l 조회 123
오늘 춥다4
15:01 l 조회 18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6
15:01 l 조회 60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6
15:01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