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네가 어떤 마음으로 나왔는데ㅋㅋㅋㅋㅋ앜ㅋ큐ㅠㅠㅠㅠㅠㅠ진짜 해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난 그냥 겸업기간 빼고 2년 반 활동해줬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주작 논란 다 해결하고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조김김 불쌍해서 어떡햌ㅌ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
|
얘네가 어떤 마음으로 나왔는데ㅋㅋㅋㅋㅋ앜ㅋ큐ㅠㅠㅠㅠㅠㅠ진짜 해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ㅎㅎㅎㅎㅎ 난 그냥 겸업기간 빼고 2년 반 활동해줬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주작 논란 다 해결하고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조김김 불쌍해서 어떡햌ㅌ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