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46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6년 전 (2019/10/04) 게시물이에요
수익 정산 때문에 오늘 마음 돌렸다는 팬들 많던데 정산 관련 얘기 뜬거 하나도 없는데...어떤 이유로 마음을 돌림?
대표 사진
익인1
나두 이거 궁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더 궁금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장기전으로 볼 때 하루빨리 나외서 주작 그룹 이미지 벗기고 싶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일단 광고 수입이 전혀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5년뒤가 답이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서서히 자리 찾아가는게 나아보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겸업금지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만 2년반 겸업금지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겸업 바랐던 팬들 말고~ 정산이나 수익 얘기로 노예계약이라는 사람들 때문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뭘 봤길래 노예계약 얘기가 나오고 말도 안되는 계약 내용 때문에 마음을 돌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광고가 안들어오니까 수익에 한계가 있는데 계약조건 상 돈 벌기는 힘들고 그럼 해투로 채우는게 아닐까 싶어서? 사실 광고 없으면 돈벌거는 해외 밖에 없으니까.. 근데 이걸 5년을 해야되니까 그런거같음 난 팬 아니고 지켜본 결과 이런거같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오늘 뜬 계약 조건 얘기가 하나도 없는데 뭔 계약 조건때문에 돈 벌기가 힘들다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프듀 그룹 계약조건 보면 다 알거고 이미 엑스원은 데뷔 전부터 씨제이가 50가져가는거 다 알았지 ㅇㄴㅇ도 계약조건 별로라 애들 가져간 돈 안많았거든 그거 그대로에 5년을 묶어놓는다는게 터진거임 프엑때도 애들한테 너무 안좋은 조건으로 정산 계약된게 나왔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엑때는 오디션 프론데 연습생 신분에 가창 100만원이상 챙겨준게 ‘너무 안좋은 조건’인지 모르겠어 그리고 그럼 원래부터 50이상 씨제이가 가져가는거랑 계약 5년인건 프로 시작 전부터 알고있던건데...엑스원이 무산되고도 해투를 안돌거라거나 돈을 더 벌거라는 보장도 없는데 갑자기 오늘 무산으로 마음돌렸다는 반응이 이해가 안가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너익이 이런 조건에 대해서 되게 둔감한듯 애초에 이런 조건에 대해서 그럴수있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면 화내는거 이해 못할 수 밖에 없지 그냥 이해하려고 안해도 될거같아 그리고 데뷔전이랑 지금 상황이 너무 다른걸 너익이 고려를 안하는듯.. 이건 그냥 쌓인게 터진거임 단순히 계약 자체의 문제가 아니고 타팬인 내눈에도 보이는데 너익은 그냥 안보고 이해 안하고 싶어보여 더 말은 안할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뭐 내 상황에 대한 설명이 없어서 그랬겠지만 나는 내픽들 무산하면 답이 없는 입장이라 절대 무산반대인 사람인데...갑자기 ‘오늘’ 정산 얘기 피셜 뜬 것도 없는데 노예 계약 얘기 나오면서 무산으로 물타기 되는게 이해가 안가서 쓴 글이야~ 타팬의 입장에선 그렇게 보였구나 알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프엑때 계약조건 뜬거만 봐도 답나오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히려 다른 서바나 아육대 출연료 뜬 거 생각하면 101명이나 출연하고 오디션 프로 취지에 비해 프엑 계약조건이 나쁘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리고 프엑계약조건이랑 활동 후 조건이랑 직결하는건 너무 비약이 아닌가 싶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탈덕 3년째 못하고 있어
22:04 l 조회 2
첸백시 비비지 더보이즈 다 활동 안하고있는거야?
22:04 l 조회 5
하투하 하트이모지 질문요
22:04 l 조회 2
아 성찬영
22:04 l 조회 7
치이카와 독방 글들이 왤케 귀여워
22:03 l 조회 13
나 왤케 팬들이 잘못된 정보로 앓는 게 싫지
22:03 l 조회 36
라이즈 노래가사 진짜 잘자잘자 이거네ㅋㅋ2
22:03 l 조회 28
와 노래를 아예 포기하고 랩이랑 챌린지 싸비 염불밖에 없네
22:02 l 조회 38
하투하 신곡 릴스 뜬거 봤는데 예쁘긴 하네
22:02 l 조회 12
수빈이가 연준이 그린 거 보고 너무하잖아ㅋㅋㅋ 했었는데2
22:02 l 조회 14
혹시 오늘 청년미래적금 신청한 익들아 서류 필요했어???2
22:01 l 조회 35
미디어 보넥도 후속곡 뮤직비디오 티져5
22:01 l 조회 63 l 추천 11
미첸 보넥도5
22:01 l 조회 85 l 추천 10
제베원 멤버들이랑 클유아 멤버들 시상식 영상1
22:01 l 조회 32
아무리 잘생겨도 내 스타일이 아니면 안끌리는거 신기함6
22:00 l 조회 33
오 정병글 쓰고 글삭~1
22:00 l 조회 36
내 공주들한테 1분만 시간 내줄래? 주어 엔믹스인데 영상 끝에 웃긴 거 있듬2
22:00 l 조회 17
㉻ 성훈이 염색한거 진짜 개좋네3
22:00 l 조회 46
난 제목에 내 본진이랑 대중성, 탑 이런 말들 같이 있으면 절대 안 들어감 ㅋㅋ 3
21:59 l 조회 47
더보이즈들아 개인팬미팅 귱금한거 있어서2
21:5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