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532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9시간 전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6년 전 (2019/10/05) 게시물이에요
이쯤되니까 데뷔도 탈락도 위너가 없어보여 다 피해자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누굴 위한 데뷔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다 망쳤어 어른들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윤서빈...?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모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새로운 소속사 찾았다고 전에 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윤서빈도 프엑나와서 갑자기 얼굴알려진거로 악의품은 동창이 루머유포한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다 이용만 당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동욱 대표님...? 일단 나한테서는 이미지 엄청 좋아지심..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윤서빈ㅋㅋㅋㅋㅋㅋ뭔가 이쯤되니 그렇게 나간게 차라리 나은건가 싶고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르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생들 중에선 걍 없는 것 같아.. 다 이용만 당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너라기보단 소속사 유착없는 데뷔조멤들은 그래도 안나온것보단 이득이라고 생각..이름알리고 코어 다졌으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명도 없는 것 같음 정말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표님도 이 전부를 듣고나서 마상 있으실것같아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 피해자지ㅠㅜ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감독이 에바야
10:27 l 조회 1
OnAir 왜 안뛰는거야? 저러고 32강 가서 개털릴바에 걍 져라
10:27 l 조회 1
이강인 걍 남아공한테 패턴 100% 읽혔네
10:27 l 조회 1
ㄹㅇ 우리나라는 인맥이 전부임
10:27 l 조회 4
OnAir 걍 이렇게 가다 똥줄 타면 조규성 내보내서 무한크로스
10:27 l 조회 4
그냥 김민재 조규성 투톱세우고 헤딩으로 하면 안되냐?????
10:27 l 조회 4
OnAir 하필 홍명보 때 하이드레이션 브레이크가 생겨서
10:27 l 조회 40
우리나라팀 문제는 소수 잘하는 선수들이랑 그 외 선수들 실력차가 너무 극과극이라
10:27 l 조회 7
코너킥
10:26 l 조회 7
최근 새벽에 메시랑 홀란드 경기보다보니까 .....
10:26 l 조회 26
입중계하는 돌들 개답답하겠다 ㅋ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24
OnAir 케리그팬) 큰일났다 기혁이가 잘생겨 보임1
10:26 l 조회 17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3
10:26 l 조회 24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1
10:26 l 조회 27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19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2
10:26 l 조회 33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33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7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9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2
10:25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