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894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힘들까..?
대표 사진
익인1
잔고 빼고는 다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나름 할만해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포기 못해서
약간 둘 다 다른 스타일이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들어요 컴백 겹치면 이번에 겹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말곤 좋아 새로운 재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별루 안힘들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힘들어서 한팀 탈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행복이 두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어떤팀이냐에따라달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내가 뛸수있는 오프 별로 없는 팀 + 많은 팀 이렇게파서 체력적으로도 괜찮고 떡밥이 2배니까 일단 좀 행복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는 통장만 힘들어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알바 안하는 대학생인데 공식/앨범/스밍다운/콘서트/팬미팅 만 해도 엄청 깨짐 행사 잘 안뛰는데.. 휴 근데 너무 행복해 행복이 두배가 아니고 제곱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수입 있다? 그럼 닥가능 행복제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재밌는데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돈이 많이 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난 투본진 소속사 같아서 컴백 겹칠일은 없었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좋을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엥 아니 난 조아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두그룹 다 오프 뛰고 진성으로 덕질하는데 넘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사는 고삼인데 오프 ㄹㅇ 열심히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투본진인데 생각보다 안 힘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한곳은 코어고 한곳은 라이트하게 파서 그냥 돈이고 멘탈이고 행복 내가 돈이 좀 여유있었으면 둘다 코어파겠는데 내가 상황이 안좋으니깐 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는 뭔가 한쪽은 많고 한 쪽이 떡밥 덜 없는 편인데도 좀 힘들더라 돈도 더 들고 정말 둘 다 동등하게 애정하는 거 아닌이상 한 쪽을 더 신경쓰게 되고 그러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투본에서 한 본진으로 올인해써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나 코어 하나 라이트고 연차 차이 좀 나면 진짜 행복하게 덕질 가능 근데 동시 컴백 때 좀 힘들긴 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제 1년동안 공부만 해야 돼서 덕질도 끊어야 하는데
0:28 l 조회 3
둘중 누가 더 빡세게 살뺀거야?1
0:27 l 조회 17
나 오늘 내 본 정병 네 명 정지 먹임
0:27 l 조회 5
주훈 디올쇼 이쁘지않아??
0:27 l 조회 7
고양이×강아지가 좋음 그래서 탯재를 해 1
0:27 l 조회 14
음역대 안맞는 파트 준 회사가 밉다
0:27 l 조회 13
그룹에 비주얼멤들 많은데 활용못하는거 진짜 속터져
0:26 l 조회 24
오늘 커뮤 기괴하네 ㅋㅋㅋㅋ
0:26 l 조회 59
결국 얼굴을 열심히 관리해야겠음 젤 중요하다 생각해
0:26 l 조회 13
일본 노래 같은데 못또 못또 반복하는 노래 뭐지?3
0:25 l 조회 34
탯성 초창기부터 팠는데 요새 진짜 어리둥절...... 2
0:25 l 조회 26
유튜브에 잇츠미x레드레드 섞은거 뭐임ㅋㅋ
0:25 l 조회 9
라이즈 Like a Bomb이랑 오버드라이브 꼭 들어봐2
0:25 l 조회 15 l 추천 1
4일 안에 멜론 98->99도만들기 가능?8
0:25 l 조회 53
콘서트 플로어 자리 골라줄 사람? 주어 플레이브2
0:24 l 조회 46
킬잇 빌런 많네 ㅅㅍㅈㅇ
0:24 l 조회 34
내가 보기엔 가끔 큰방에 오는 옆페스플 일당백인거 같음 1
0:24 l 조회 89
그동안 ㅁㅋ 깠던 사람들 다 사과해3
0:23 l 조회 224
아토피있어서 보습크림 몸에 바르는데 이거 한번 얼굴에도 발라보자하고
0:23 l 조회 27
그치만 나에게 잏링은 스테디 같은 존재임.... 6
0:23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