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189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
이 글은 6년 전 (2019/10/07) 게시물이에요
나도 막 이런 커뮤에서 내 본진 이야기하면서 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여기는 너무 우리팬이 없어서 외로워어어어유ㅠㅠ같이 앓고 싶다구우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하자하자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ㅠㅋㅋㅋㅋㅋ 하지만 지금은 얘깃거리가 없네ㅠㅠ 머쓱타드ㅋㅋㅋㅋ 나중에 우리 신곡 나오면 떠들썩했으면 좋겠다.. 그 때 꼭 놀아줘야 돼!!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케오케 같이놀자 ㅠㅠ기다릴겡🤘🏻🤘🏻🤘🏻🤘🏻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본도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같은 처지구나..ㅠㅠㅠ 앓을 수 있는 마땅한 커뮤가 없어서 더 슬퍼..ㅋ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너네도 신곡 나오니? 우리도 내일 신곡 나온다ㅠㅠㅠㅠㅠㅠ앓을데가 독방밖에 없는데 독방도 너무 조용하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우리는 신곡 나오려면 적어도 두 세달?은 걸릴 듯ㅠㅠㅠ 내일 신곡 나온다구?? 누군데누군데 내가 같이 떠들썩하게 해줄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온앤오프야! 오늘 오후 6시 신곡 WHY로 컴백해 많이 들어줘! 쓰니는 본진 어디야? 노래 들어보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앗 온앤오프!!! 내일 신곡 나오면 노래 꼭 들어볼게!! 내 본진 청하...ㅜㅜㅋㅋㅋㅋ 여기 청하팬 거의 두세명 있는 거 같아......체감상...ㅜㅜㅠㅠㅋㅋㅋ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사실 우린 인티에서 나름 놀구 하긴 하는데 욕심은 끝이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역시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지...ㅋㅋㅋㅋㅋㅋㅋㅋ 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쓰니 본진 청하라니... 난 왜 쓰니가 부럽나요... 그래 원래 사람은 다 남의 떡이 커보이고 다른 사람이 부러운 법이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청하 유명하고 팬도 꽤 있는 거 같긴 한데 대체 다들 어디 숨어있는지 나타나질 않아..ㅠㅠㅠㅠ 막 이렇게 커뮤에서 댓글 달면서 놀기가 어렵더라구ㅠㅠㅠㅠㅠ 나도 남의 떡이 더 커보인건가..ㅠㅠ 근데 진짜 생각보다 청하글로 노는 거 힘들더라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서로가 서로에게 부러운 것 같아... 쓰니가 뭐 말하는지 알겠엌ㅋㅋㅋ큐ㅠㅠ 언제나 아쉬운 게 있기 마련이지... 나도 공감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퓨ㅠㅠㅠ 진짜루 뭔가 항상 아쉬움..ㅠㅠㅠ 언젠가 우리 욕심 다 채워졌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맞아맞아 언젠가 꼭ㅠ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구자철 말 속시원하다
1:53 l 조회 1
10 14 18 월드컵 아쉽다
1:53 l 조회 1
언더커버셰프 재밌다
1:53 l 조회 3
자기전에 할거추천해조
1:53 l 조회 3
근데 진심 라리가에서 인정받기 힘든데 이강인 그거 해낸거 좀 대단함
1:52 l 조회 9
난 싫거나 관심없는돌글은 아예 안봄ㅋㅋㅋㅋ
1:52 l 조회 10
어제부터 남 얼굴 조롱이랑 얼평글을 몇개씩 적냐
1:50 l 조회 24
손흥민 개웃긴게 호날두 진짜 좋아하는 팬인데 노쇼사건때3
1:49 l 조회 71
호구마 이제 교차편집 안하는거 아쉽다ㅜ1
1:49 l 조회 16
탈덕 위기인데 팔까 말까1
1:48 l 조회 27
설영우 박주영 손흥민한테도 말대꾸하던데
1:48 l 조회 37
아니 공차 개 비싸1
1:48 l 조회 27
헐 금쪽이 종영하는구나4
1:48 l 조회 90
정병들아 꼭 업보 받아라2
1:47 l 조회 43 l 추천 1
거리응원 다녀오고 내가 체력이 약하구나 느낌
1:46 l 조회 13
근데 진심 꼬마도 이강인한테 순정이다1
1:46 l 조회 74
와 어떤돌 데뷔초에 뚝딱이었는데3
1:45 l 조회 90
참고 보려는데 부승관 진짜 팬들생각 안해준다15
1:42 l 조회 425
헐 무리뉴 레알감독됐네6
1:41 l 조회 104
보통 자기돌 까이면 화나고 속상하지않나?12
1:41 l 조회 9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