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36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6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빅톤 VICTON : VoICe TO New world  

-새로운 세상을 향한 목소리 

 

앨리스 ALICE : Always we Love the voICE 

-우리는 언제나 그 목소리를 사랑합니다 

 

+공식색 이건데 팬덤명이랑 찰떡이네 대박.. 응원봉도 홀랭 열쇠모양이네 

와 빅톤 팀명이랑 팬덤명 의미 완전 쩐다.. | 인스티즈 

와 빅톤 팀명이랑 팬덤명 의미 완전 쩐다.. | 인스티즈 

와 빅톤 팀명이랑 팬덤명 의미 완전 쩐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예쁘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룹명 뜻이랑 같이 보니까 진짜 예쁘다.. 의미 쩌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큐ㅠㅠㅠㅠㅠㅠ예뻐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ㅏㅎㅎ예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와 진짜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빅톤이여서 뭔가 큰.. 사람들..... 그런..건줄 안 제가 반성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큰사람들 귀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식색도 이쁘던데 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봐야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이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희희 ㅎ-ㅎ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그 하트가 공식색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첨부 사진웅 !!!!!!!! 응원봉도 (잘 안보이지만) 열쇠모양이야!!앨리스라서어!!!!!ㅎ ㅎ 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이뻐 ㅠㅠ 헤헤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진짜 이쁘다 잘지었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이런거 좋아 또 이런 느낌인 팀 없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예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저 우리 넘 이뽀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팀명 팬덤명 공식색 다 너무 소중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응원봉 넘 예뻐 열쇠모양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뿌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뽕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뜻 처음 알았는데 진짜 예쁘고 신박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여긴 소속사만 잘하면 될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덤명 뜻도 좋은데 줄인이름도 예뻐서 짱조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앨리스착장이랑 색 똑같네 홀 몰라써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22
예뿌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징짜 잘지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이뻐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
2:00 l 조회 10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
2:00 l 조회 37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41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1
1:59 l 조회 68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1
1:59 l 조회 56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8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52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55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3
1:58 l 조회 124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49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19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2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62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32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7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44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