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4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이건 정말 할짓이 못됨.. 현타 너무 쎄게 온다 

그룹끝나고 당연히 최애따라서 끝까지 갈거라 생각햇는데 

그게 생각만큼 쉽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구나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갠팬이었어서 아직도 잘 덕질중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ㄷ갠팬이엇어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 그럼 이후에 떡밥이 없거나 그런건가? 어느부분에서 현타온지 궁금해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콩깍지가 벗겨진거일수도 있고 지금그룹컨셉이나곡도그닥내취향이아님 그리고 목표가 사라진느낌이랄까 물론 그전그룹때도 곡이나컨셉이 좋았던적은별로없는데 그땐그냥머에취햇는진몰라도 최애가잘되는거보는게좋았고 걍 그런맘으로노동도하고그랫던거같음 지금와서보니까 그게 다 허무하게느껴지는거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그런가 나는 지금 너무 행복한데,, 갠팬이었어서 그런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근데 어떤 면에서 현타가 오고 할 짓이 못 된다고 느낀 거야??? 진짜 궁금해서..!! 같본 아닌 것 같긴 한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내가 끝까지 못갈 줄 알았는데 끝까지 가고 있음 점점 더 좋아지고 더 행복함 신기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람마다 다른거지 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 난 아직도 내 최애 잘 덕질하는데 너무 행복함 끝까지 좋아할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 지금 인투더썬 홀리 버전
15:08 l 조회 15
방탄 인투더썬은 확실히 라이브가 좋다3
15:08 l 조회 20
난 우리나라 최근 스포츠인중에 안세영이 진짜 미친거같음 3
15:08 l 조회 13
코디 아이템 같은 거 은근 빈정상한다
15:08 l 조회 14
하늘은 한국 32강 보내려고 무지 밀어주고 노력함2
15:07 l 조회 29
원빈 대박이당2
15:07 l 조회 48
보넥도 이건 미팬용 옷이지?3
15:06 l 조회 31 l 추천 2
의주가 이런 섹시틱톡 많이 찍어줬으면 좋겠다
15:06 l 조회 12
20 초반에는 진짜 소심해서 어디 전화도 잘 못했는데10
15:05 l 조회 58
실력으로 커뮤 정치질하는게 젤웃긴듯1
15:04 l 조회 55
차이진신 그리드에서 데뷔하나봐6
15:04 l 조회 79 l 추천 1
혜리는
15:04 l 조회 31
오늘 뷔 셀린느 행사 있음?2
15:04 l 조회 56
구렛나루 긴 거 너무 싫다1
15:03 l 조회 21
오늘 인가 슴돌들 개이쁘네3
15:02 l 조회 129
난 옌스가 불쌍함1
15:02 l 조회 47
정리글 각 나라별 '한중일' 3국 표기법2
15:02 l 조회 94
건호랑 강아지랑 졸귀×졸귀 = 미침5
15:02 l 조회 53
난 입맛 없어서 맛있게 먹는 사람들 보면 너무 부러워
15:01 l 조회 9
호동생들 손흥민 미국으로 간거 메시 때문이라고 생각하고1
15:01 l 조회 5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