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4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나는 공연보는데 너어무 신나서 엄청 신나게 놀았거든ㅋㅋㅋ 콘서트 1열에서ㅋㅋㅋ 그게 기억에 남아ㅋㅋㅋ 막 담날에 팔 못들 정도로ㅋㅋㅋ 엄청 열정적으로 놀았는데 너무 즐거웠어 노래도 무대도 ㅋㅋㅋ 근데...ㅋㅋㅋ 지금은 약간 너무 추했을것 같아서 ... 그렇게까지 했어야 했나 싶기도해ㅋㅋㅋㅋㅋㅋ 난 쿈서트가면 엄청 신나하는 타입이라ㅋㅋㅋ 1열보다는 걍 중간이 좋은것 같아 익들은 언제 덕질 젤 좋았음 ㅎㅎ
대표 사진
익인1
팬싸갔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팬싸에서 해준말들도 막다 기억나??? 나는ㅋㅋㅋ 잘 기억이 안나ㅋㅋㅋㅋㅋㅋ 뭐라고 하고 나온거 같긴한데...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짧아서 별말 못하긴 했어ㅠㅠㅠㅠ 그래도 손 잡고 있던거랑 눈 마주본게 너무 행복했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알지 크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처음 본진 무대봤을 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그때도 감도이였지 크으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 무대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덕끄덕 완전 공감이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애 손에 트로피 쥐어줬을 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먼가 부럽다 난 우리 애들 1위하면 잔치각인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첫 트로피 받고 손 떨던 모습 못잊어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울음바다일듯 우리 팬덤은 ㅎ 감동이겠지이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애 첫 개인 팬미팅 첫 무대 시작할 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지알지 뭔가 감동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콘서트 갈때마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신나는거 같아 ㅎㅎ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할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와 난 못느껴본 감정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에서 데뷔쇼케이스 보면서 눈물흘림ㅋㅋㅋㅋㅋㅋ진짜 주책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전 힘든시기에 했던 말, 약속을 그 자리에서도 잊지 않고 변함 없이 말해줬을 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먼가 내돌 아닌데 든든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애가 정확하게 나를 알게 됐을 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ㅋㅋㅋ 난 많고 많은 새우젓중 하나라 ㅎ 뭔가 복잡미묘 할것 같기도 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판이 좁아서 그랭 근데 판좁은 덕질 첨이어서 그냥 이 순간이 젤 기억에 남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두근두근일듯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연생때부터 좋아했는데 데뷔무대 직접 봤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뭔가 키운 느낌이겠다 ㅎㅎ ㅋㅋㅋ 대견쓰 이런 기분이려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내본진말하면 대박 헉 할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굼하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방탄소년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와 먼가 알차게 덕질해온 느낌이겠다 ㅋㅋㅋ 내가 알던애들이 슈스가 되다니 이런느낌 이려나 ㅋㅋㅋ 뿌듯하겠다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치그치 지금 엄청 뿌듯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덕질 하면 느끼는건데 나는 개인적으로 그런 마음이 공존하는듯 혼자보고 있기는 너무 아깝다가도 나만알고싶기도 하고 이게막 판이 작다가 엄청 커지면 거리감이 확생기잖아 뿌듯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이럴 수도 있겠다 싶음 뭔가 나만알던 잘생긴 동네오빠가 슈퍼스타가 된 느낌이랄까 잘되고 좋긴한데 뭔가 아쉽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 뭐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그냥 나는 뿌듯한거밖에 없다 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쓰니는 마음이 든든하다ㅋㅋㅋ글에서 느껴진다 ㅎㅎ 포도알길만 걸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특정 콘서트 그 콘서트 그 자체가 제일 행복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 저때 너무 신나게 놀아서 제일 기억에 남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콘 바로 앞에서 봣을때 첫콘때는 암것도 몰라서 고생만했던듯 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앞자리는 조신하게 애들 봐야만 할것같아서 이젠 그냥 중간쯤이 편한듯 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 맨 앞자리 한번밖에 안가봐서 모르겠어....5번만 더 가면 나도 중간이 편해질수도 ㅎㅎㅎ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뭔가 걍..ㅋㅋㅋ 되게 엄청 큰콘서트는 맨앞자리도 괜춘한데 어차피 많고 많은 애들중에 하나라 ㅎㅎ 암튼 스타는 적당한 거리에 있을때가 젤 좋은것 같아ㅋㅋㅋ 내기준 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미팅가서 애들 마음이 내 맘과 같은거 느꼈을때
콘서트가서 다같이 팬송 떼창하고 그걸 애들이 하나하나 찬찬히 눈에 담으면서 들어줄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물 줄룩주룩이다 증말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웅 진짜 너무 좋은데 이상하게 가슴이 아파
이런 감정 느끼게 해줘서 애들한테 너무 고맙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말만들어도 감동이고 맴애리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 눈앞에서 데뷔조 불렸을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감동이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직도 그때 생각하면 꿈같음ㅠㅠ 울면서 걸어가는 최애랑 같이 울던 나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뭐라고 말로하기 어려운 감정 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
2:00 l 조회 1
지금 챌린지 말 나오는 저번 논란 이거임
2:00 l 조회 5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38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
1:59 l 조회 60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52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8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3
1:59 l 조회 48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5
1:59 l 조회 51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1
1:58 l 조회 1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2
1:58 l 조회 122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43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16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2
1:57 l 조회 21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60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19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22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37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