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53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9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장기비행기 타는 루트면 

홈마들은 일본저가 다녀옴 거기서 라운지때 노는거였나 

그러고 진짜 라면만 먹고 한국옴
대표 사진
익인1
아 안따라가고? 공내만찍으려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따라가기엔 비싸기도하고 어차피 공내는 출국이 기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머리 잘굴리네 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비슷한시간 비행기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특히 여돌판은 잘해줘서 안가면 바보소리들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요즘 남돌들은 대부분 매니저 철통보안에 눈 한번 마주치기 힘든데 여돌들은 막 대화도 하고 그러더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상 일본저가 부산가는거보다 싸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싸긴 싸지 시기 잘잡으면 왕복 10민원 안쪽도 많은걸.. 근데 어차피 내본은 아이컨택도 힘들듯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판 공내는 보는거로 만족해서 가는경우 콘도 팬싸도 비싸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팬싸보다는 싸게치긴하겠다ㅋㅋㅋ 사촌 여돌판 홈만데 비슷한 이야기 들어본것같아 거긴 유사팬싸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슨 말이야?? 장기비행인데 왜 일본가서 라면을 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기비행 같비는 비싸니까...공내치기로 팬들은 일본저가로 가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내만 찍고 라운지에서 좀 있다가 걍 돌아온다고? 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취소 수수료비싸서 그나라 다녀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남돌파서 여돌은 잘 몰랐는데 프리뷰같은거 보면 홈마들 카메라에도 막 브이해주고 그러긴하더라 신기햇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프리뷰는 잠깐이지만 대화하고 노는시간은 엄청남 거리데이트 수준이니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늘 그래왔던거라 동남아 가는경우는 입국공내 시간 안맞으면 가긴 갈걸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얘네들 입장에선 더 싸지니까 표값 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에효 씁쓸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거 보고 있는 공내 홈마들아 제발 공항까지 따라 들어가지 말자ㅠㅠㅠ 안에서 편하게 돌아다니지도 못하고 불싸하지도 않니...ㅠ 같비는 진짜 말도 안되고.... 현생이나 챙겨.... 거기다 이 시국에 일본 저가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확실히 공외보다 공내 찍는 덕들 적으니까 ㄹㅇ 저렇게 해서 찍는다ㅋㅋㅋㅋㄱㅋㅋ 공외 횡단보도만 갈기고 빨리 수속 마쳐서 공내에서 다다다 찍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가끔 마플 신고 여럿이서 동시에 하면 마플 나중에 달리기도하던데2
5:14 l 조회 9
새가 빡세게 우네 무슨 일 있나
5:13 l 조회 7
저거 마플 신고 왜 안 먹지 정보소식 글도 아닌데6
5:10 l 조회 38
이 글 단체로 몰려온듯14
5:03 l 조회 133
아래 남방계 글 어디서 몰려온 거야?2
5:01 l 조회 34
아르헨티나 2연속 우승은 안했음 좋겠다1
4:59 l 조회 37
OnAir 캐나다 남아공 둘다 못하니까 더 빡쳐1
4:57 l 조회 40
남방계는 아무리 예쁘고 잘생겨도 안끌린다....69
4:50 l 조회 322
이강인 귀국길 오른대 아 현지 떠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7
4:29 l 조회 428
제3세계 나라들은 그나라 안좋은 얘기 하는걸 치부로 여긴대3
4:24 l 조회 101
범규 위에 저 인형쿠션은 그룹 인형인가?2
4:23 l 조회 132
아니 미나미 서예 쌤 뭐야 완전 글래머신데??1
4:23 l 조회 143
와 김병현 영상보고 진심 하
4:19 l 조회 46
한국인 피부플 계속 넘어오는데 이젠 한국어보다 중, 일어가 더 많이 보임ㅋㅋㅋ
4:19 l 조회 43
OnAir 남아공 너무 못함 ㅋㅋㅋㅋ
4:17 l 조회 52
곽혈수 유튭 채널 새로 또 팠네??
4:15 l 조회 75
정보/소식 26년전 그날.. 우리나라는 그 당시에도 최고의 감독중 하나였던 히딩크 감독을 어떻게 데려왔을까?1
4:14 l 조회 239
팝피아 오랜만에 들으니까 개신나네
4:11 l 조회 16
레드레드 쉿 한파에 이 부분 언제 질려 미친 1
4:10 l 조회 37
집 근처에서 오프해서 ㄴㅁ 행복함4
4:08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