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58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프로듀스101 방탄소년단 라이즈 비투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8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Yo 난 카멜레온 아이야 이리 온순수한 마음이 꿈의 지름길이요틀에 갇힐 필요 없는 걸자유로운 꿈을 꿔 (Let's go)


...🤦🏼‍♀️ 마치 프듀2때의 핸죤미 같다,,여주는 너니까...베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이 더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무대 볼때는 미친듯이 비명 지르고 얼굴 앓는다고 몰랐는데 음원으로 들으니까 가사 진짜 띠용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투 마이 월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멜로디는 좋은데 가사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저런 난해한 가사 볼때마다 작사가님이 그냥 아무거나 주신건가 싶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등학생때 친구들과 프리티걸즈 만들다고 노트 뒷장에다가 쓴 가사랑 비슷해..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너 정말 꿈보다 해몽이다 멋지다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지만 저 가사는 아직도 이해 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 맞는 말이네 아이야 이리온 >>> 아이처럼 순수한 사람 말하기 / 그래서 순수한 맘이 꿈의 지름 길이오 한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투마월보다 유가릿이 더 웃겨 갑자기 올핸 바로 우리꺼 믹스테잎처럼 매일 듣는건 뭘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장 듣고선 오케이 저장 유명했으니까 인정.. 그래 믹스테잎.. 옛날 갬성... 근데 올핸 우리꺼..? 띠용?? 노래에서 포부를 말하는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이야 이리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순수한 맘은 꿈의 지름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김요한이 살렸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믹스테잎에서 벗어나니까 카멜레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가사 알고나서 와.. 가사가 김요한빨이네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울애 믹스테잎이랑 올핸우리꺼 부르다가 왔는데 넘 가혹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카멜레온 아이야 이리온
순수한 마음이 꿈의 지름길이요
카멜레온=색 흡수를 잘 함
첫번째: 난 카멜레온 내가 너의(아이) 색(습성? 본성?)을 흡수할게
두번째: 순수한 마음은 보통 아이한테 볼 수 있는 것
순수한 마음(꾀를 부리지 않고 열심히 함)이 꿈과 가까워지는 길이다

인티에서 본 거 복사줍줍....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이 곡 컨셉 섹시 아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모르겠어... 가사가 난해한 건 맞으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을 포기하는게 맞는거 같다... 유갓잇도 듣다보면 귀에 익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야 갓마월이라구 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사는 구려 인정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처음 무대 볼 땐 김요한 무대 너무 잘해서 가사 나중에 앎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믹스테잎에 이은 카멜레온 뭐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쯤되면 가사 번역기 돌린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번역기: 아 이건 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노래가 좋아서 몰랐는뎈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가사 소화력 만땅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유가릿도 그렇고 ㄹㅇ 김요한이 살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믹스테잎에 이은 카멜레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개꿈꾸고 일어나서 의식의 흐름대로 아무말뱉는 나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한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김요한 목소리가 캐리함.... 목소리가 좋아서 묻혔다가 가사가 수상해서 걸렸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합니다 그는 천의 목소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근데 저 가사 멜로디 넘 취저여서 넘 종ㅎ음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새삼 김요한 대단해 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하나하나 뜯어서 천천히 곱씹어보면 으음 그럴수도 있겠군 함 근데 누가 노래를 그렇게 열심히 듣나요 작가사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원 듣고 수시로 띠용했습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갓잇도
너를 믹스테잎처럼 매일 들어
믹스테잎을 얼마나 들었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해석할려고 노력한적도 없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진짜 웃겨 ㅋㅋ 우리 뒷조도 아니고 앞조면서 뭔 걍우의수 따지고 있어 ㅋㅋㅋ1
7:49 l 조회 15
이정도면 온우주가 막는 거임2
7:48 l 조회 50
OnAir 스코틀랜드 완전 끝났겠네2
7:45 l 조회 93
OnAir 가나가 이기지 않는 한 의미없었음
7:45 l 조회 46
OnAir 빙고판 엑스하나 더 늘어날 각이지?3
7:44 l 조회 97
OnAir 이러면 다음 두경기 경우의수 완전 충족해야.....3
7:44 l 조회 71
OnAir ...... 뭐야 먹혔어?1
7:44 l 조회 57
OnAir 아...
7:44 l 조회 14
OnAir 희망 개갓이 멸망...4
7:44 l 조회 59
OnAir 아아 크로아티아 골..
7:44 l 조회 20
OnAir 아 이런.. 진짜 희망고문 왔다갔다 하게 만드네1
7:43 l 조회 33
가나 무존건 이겨야 하지?3
7:43 l 조회 61
OnAir 아니 가나가 넣어달랑게
7:43 l 조회 23
뭐야 뭐야 하나만 더 넣어주세요
7:43 l 조회 9
OnAir 나 초콜릿도 가나 초콜릿을 제일 좋아해..
7:43 l 조회 9
OnAir 아니 저 가나 골키퍼 주전 아니라며
7:43 l 조회 20
OnAir ㄴㅇㅅ 가나 슈퍼세이브
7:42 l 조회 11
OnAir 이제 추가시간이 얼마인지 중요함 진짜 가나 또 해줄려나 .......
7:42 l 조회 15
희승하고 엔하이픈 멤버들하곤 사이 좋아?2
7:42 l 조회 32
OnAir 아씨 또 슬그머니 고개드는 기대감이 싫다4
7:41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