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65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77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회사에서 정산 어떻게해주냐가 진짜 중요한거같고 

잘만해주는 회사면 그냥 준재벌될듯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엠블랙은 안뜬게아니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3..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엠블랙세대인데 잘된편이긴해도 1위도어려웠고 왜안뜨지이생각맨날했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때는 성적보다는 방송이나 그런쪽 위주라서 돈잘버는 방향? 뭐라해야하지 그런게 좀 달랐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안뜬게 아닌 건 맞지만 막 와아악 대박이다 잘된 느낌은 아니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엠블랙 한창 엄청 잘나가지 않았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엠블랙은 대박난 그룹이엇고 예전보다 지금은 음악이랑 뮤비랑 기타 홍보에 투자하는 돈이 많아서 엄청 잘 벌지 않을수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엠블랙은 잘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애초에 예능 잘 나오고 음악방송 순위에 매번 들고 사람들이 맴버들 이름를 대부분 안다는 것 자체가 잘된 그룹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잘된그룹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멤버 거의 다 알고 그룹 이름 들어도 다 알정도면 뜬거라생각....엠블랙 넘 유명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엠블랙은 유명하지않아?? 알려진 노래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엠블랙은 잘된그룹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전쟁이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겁쟁이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윗댓글이랑 같은 사람인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엠블랙이 안뜬 그룹이 아니라 그렇게 보기는 어려울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무리 정산 잘 해줘도 안 뜨면 무쓸모...엠블랙 당시에 인기 많았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두고 봐 봐 그녀가 또 울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엠블랙 히트곡도 많고 탑 찍었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엠블랙 와이부터 전쟁이야까지 탑이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엠블랙은 탑찍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엠블랙은 잘된그룹인뎈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사람들이 안된 그룹이라고 하는 기준 자체가 이상한거같음 이미 이름 들어본 그룹들은 안된게 아님 ㅜㅜㅜㅜ안된 기준을 높게잡고 그 밑은 다 망함 이러면 누가 그 허들을 통과해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엠블랙은 팬덤화력으로 치면 탑급까진 아니였음..파봐서 알아 근데 예능 많이 나가서 인지도가 좋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엠블랙은 잘됐어 진짴ㅋ큐ㅠㅠㅠ 탑돌까진 아니었어도 전쟁이야 Y 모나리자 같은 히트곡 여럿 있고 개개인 인지도도 높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읭?? 엄청 잘되진 않았어 탑 정돈 아니였어 항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능이야 많이 나와서 인지도 어느정도 있었지 그 외에는 그렇게 잘된 그룹은 아니였음 안된 건 아니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서 안된그룹의 대표로 언급될 정도는 아니지 탑돌만 잘된건 아니잖아..? 얘네정도면 잘된거 맞음 아이돌 시장 기준으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맞오 안된 그룹은 아닌데 댓글 보니까 대박이였다 라는 글 많길래!! 잘된 편은 맞지만 막 탑 찍고 그런 느낌은 아니였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엠블랙 전쟁이야 얼마전에도 예능에서 나오더라 이 예시로는 애매한 느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엠블랙 당시에는 손에 꼽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터졌지 비스트 엠블랙 대결구도였는데 음원도 stay, 전쟁이야 이런건 다 알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가수들이 1위를 하는건 시기에 따라 달라질 수 도 있잖아 근데 그때 사람들이 이름 다알고 지금도 알고있고 노래도 알면 잘된그룹 맞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엠블랙 들으면 다 아는 그룹인데 잘 된 그룹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엠블랙 비가 키운 애들이라해서 데뷔전부터 유명하지않았엉?? 대표곡들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엠블랙 정도면 잘된 그룹이지 방송도 많이 나오고 노래도 흥한거 많았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엠블랙은 잘된그룹이엿다고생각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엠블랙 대표곡도 유명한거많구 멤버 이름 거의 다 알려져있는편이라 꽤 잘된편 맞는거가타ㅏ!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엠블랙이면 ㄹㅇ 잘된거지 전쟁이야 Y 모나리자 노래는 내가 아이돌 몰랐을때도ㅠ들었던거임 그리고 최소한 그룹 이름 말하면 아는 사 많다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엠블랙 잘된그룹도 맞는데 정산을 엄청 잘해주는거같더라 가수한테ㅇ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머글들도 엠블랙 거의 다 알정도니까 잘된건 맞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엠블랙 잘된건데 더 잘된 돌들도 있어서 그런듯 근데 엠블랙정도면 잘된거 ㅎㅎ 남미에서도 인기있다 그랬던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전쟁이야



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진짜 잘된거지 엠블랙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꼭 탑이어야만 잘된건 아니잖아 엠블랙은 잘된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엠블랙은 초반에 반응 좋았엉 근데 확실히 정산은 소속사의 역량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엠블랙정도면 잘된편임 대표곡이 생각나고 잘나가는 멤버가 있었던걸로 기억나면 보통 그 그룹은 잘된그룹이 맞음
Y 랑 전쟁이야 딱 생각나고 이준이 엄청 잘나갔으니 솔직히 잘된그룹에 속한편이긴함
Y 시절 떡밥도 엄청 많았어서 자체예능도 많이 찍고 괜찮았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 경기력으로 남의나라한테 바라는거 진짜 양심없다
9:02 l 조회 7
32강 갈 확률 은근 높아보이네
9:02 l 조회 15
요즘 알디원 너무 좋슨
9:02 l 조회 6 l 추천 1
이 경기 우즈벡이 이겨도
9:02 l 조회 36
익들아 처음 경기는 어케 ㅜㅢㅓㅆㆍ 나 지금 일어났어 가나 어케됨4
9:02 l 조회 21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16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3
9:01 l 조회 46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1
9:01 l 조회 18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6
9:00 l 조회 78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2
9:00 l 조회 31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55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5
9:00 l 조회 65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61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84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62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9
8:57 l 조회 125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85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54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2
8:56 l 조회 37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2
8:56 l 조회 29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