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8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2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나 빅톤인데 진혁님 너무 좋아 ㅠ0ㅠ | 인스티즈



진짜 둘을 바라보면 너무 행복행복해 역시 행복즈~

진혁님도 빅톤이들도 11월 4일 컴백 화이팅하잣!!!

아!! 브이단분들도 너무 좋아 !!!

대표 사진
익인1
둘다 잘되자💙🐿💛💙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벌써부터 음악방송에서 꽁냥거리는 모습만 봐도! 벌써 행복해 ㅠㅠㅠㅠ 세상 무해한 친구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마워💙💙💙근데 쓰니 빅톤이구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나 빅톤팬인데라고 써야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빅톤 이진혁 다 화이팅!!!!!!!! 대박나자!!!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월 4일 너무너무 기대된다 ㅠ0ㅠ! 벌써 행복해!!26일 남았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둘 다! 아프지말고 무사히 활동합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홧팅홧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홧!팅!홧!팅! 그리고 같이 예능출연도 소취 헤헤~ 둘의 케미 너무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꺄 ㄴㄷㄴㄷ 지녀기 예쁘게 봐줘서 고마워💙 둘다 화이팅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진혁님.... 병찬이한테 병찬아~ 보고싶어라고 연락한거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
진짜 11월 4일 활동하면서 맨날 만날거 생각하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마워💙💙💙💙💙
빅톤도 팟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녱~ 빅톤도 진혁님도 화이팅
앨리스도 브이단도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죠아 둘다 대박나자 화이팅 행복즈도 행복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각난김에 행복즈 영상 다시보고 와야겠어요옹~
행복즈 행복하고~ 앨리스브이단도 행복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 아프지말고 건강합시다 저도 다시봐야겠어용~~ 행복해요~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랜만에 보고오니까 행복해졌당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브이단이지만 병찬이 넘 좋아하구 빅톤도 진짜 응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다 화이팅!!!!!!!!!!!💙💛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ㅠㅠㅠ 세상 무해해서 유해한 조합...! 영원합시당!!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기실에 진짜 서로 맨날 놀러와서 서로 영상에 많이 남겨주세요 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빅톤이들좋아💙💙💙 다만너도 잘보고이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다만너 봐주셔서 감사해용!!!!
11월 4일에 컴백하면 노래도 같이 들을게욥 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모티콘만 봐도 귀여운 그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둘 다 잘될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병찬이와 진혁이는 잘될 수 밖에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외국사람들도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물어보나?
21:06 l 조회 2
박지성은 행정일 하게 된 이유가 누가봐도 부정부패 뿌리 뽑고싶어서 한거인걸
21:06 l 조회 12
콘서트 갔다 와서 느꼈어
21:05 l 조회 19
정국이 팬들 반응해주는거 영원히좋음..
21:05 l 조회 11
로코는 망붕 붙어야잘된거야?
21:05 l 조회 8
콘서트 전동행자한테2
21:05 l 조회 16
OnAir 스트릿레스토랑 일머리 없는 사람이 종종 보여서 신기하네 다들 엄청 잘나가는 가게 주인들 아님...?
21:05 l 조회 15
전성기 무도를 넘을 예능이 나올까?2
21:04 l 조회 15
뭐지 유튜브 이제 알림으로도 광고 보내나?
21:04 l 조회 15
남돌한테 미남이랑 미인은 다른 의미야?8
21:04 l 조회 26
닏도러들아...나 눈물 날 것 같아... 1
21:04 l 조회 18
안정환 말 시원하게 하네3
21:04 l 조회 47
정국이 이케 웃는거2
21:04 l 조회 21 l 추천 1
바지벗은돌이 누구야?6
21:04 l 조회 98
축구 선수들 입국 언제부터야?1
21:03 l 조회 13
성찬 ..사투리로 팬들하고 대화하기
21:03 l 조회 28
뭐 이제는 냉부 하차 청원까지 할거라네 ㅋㅋㅋㅋ
21:03 l 조회 48
나 요즘 베몬이 좋은 듯
21:03 l 조회 9
라이즈 영원즈 미친거 아닙니끼ㅏ1
21:03 l 조회 40 l 추천 1
오잉? 엑디즈 뭔일있음 ?4
21:02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