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387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샤이니 세븐틴 플레이브 프로듀스101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28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될놈될은 개그맨 하려 유학 가도 SM에 캐스팅 된다 | 인스티즈 

될놈될은 개그맨 하려 유학 가도 SM에 캐스팅 된다 | 인스티즈 

될놈될은 개그맨 하려 유학 가도 SM에 캐스팅 된다 | 인스티즈 

될놈될은 개그맨 하려 유학 가도 SM에 캐스팅 된다 | 인스티즈 

될놈될은 개그맨 하려 유학 가도 SM에 캐스팅 된다 | 인스티즈 

 

 

루카스가 말리는 텐션왕 헨드리!!!! 헨드리 !!! 헨드리 !!!! HENDERY!!!!! NCT U로 나와줘

대표 사진
익인1
헐 진짜야? 엔시티야? 이룸뭐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진짜야 베이징에 개그 유학하러 갔다가 슴 길캐 됨
엔시티 맞아 엔시티 웨이션
이름은 헨드리 본명 황관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워 대박이다 순정만화 남주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그맨하면 대성공 할듯 얼굴만 봐도 유잼이네,,-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나 이거댓달라햇는데 얼굴이유잼이다
6년 전
대표 사진
타팬4
얼굴 crazy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잘생겨서 또보러옴 엔시티 숨은 비주얼 맛집이다 ㅋㅋㅋㅋㅋ 루카스 윈윈 재현 얼굴도 정말 사랑합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장난아니고진짜로? 찐으로 개그유학간거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이여 .. 왜 아무도 안 믿어주는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거였어??어쩐지 얼굴만 봐도 웃음 나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이 분 처음 뵙고 루카스분만 아는데... 막줄 충격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찾아봐야겠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GIF
첨부 사진루카스 헨드리 그리고 뒤에서 팔랑거리는
2000 10 10 O형 용띠 오개국어하는 유양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게 노신다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뒷분 5개국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중드 청춘물로 나올 것만 같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수 해줘서 고마워 헨드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디즈니 왕자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기 하나만 하자 관형아 남주 하나만 하자ㅜㅜ근데 러브라인은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뭐야 이분 뭐야 얼굴 대박이시다 와 이분이 루카스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헨드리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쩐다 진짜.... 근래에 내가 본 사진들 중에 최고 감탄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 얼굴 정말 스엠 캐스팅 안되고 버틸수 없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크으 좋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황관형....너무 잘생겼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국인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카오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한국어 짱잘행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특이하다 개그맨하려고 유학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한해 웨이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헨드리 나 죽어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연히 엔시티일듯 ㅎㅏ먄서 들어옴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진짜 무슨생각으로 일반인으로 살아가려했던거지..? 진짜 낭비야 낭비 얼굴낭비.. 세상에 널리 알려야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 얼굴이 개그맨이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진짜 웃김 ㅋㅋㅋㅋㅋㅋ 저 얼굴에 짱 웃겨 ㅠ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판은 한줌판인데
2:23 l 조회 1
허씬롱 로플 미쳤엉
2:22 l 조회 2
이번 월드컵 감독이 클린스만이였으면 백퍼
2:22 l 조회 4
막말로 급나누는 것도 아니고2
2:22 l 조회 45
누구든 동태병크는 알바하는 나도 안하는거라 빡침
2:22 l 조회 13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1
2:21 l 조회 12
걍 너무 슬프다1
2:21 l 조회 77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1
2:20 l 조회 156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4
2:20 l 조회 113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26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18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23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2:20 l 조회 40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2
2:20 l 조회 38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48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3
2:19 l 조회 41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52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7
2:19 l 조회 295
표정으로 궁예하면 안되지만
2:19 l 조회 51
솔직히 저런취급 받을거면 챌린지 안하는게 나아
2:19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