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40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이창섭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2
이 글은 6년 전 (2019/10/09) 게시물이에요
꼭 음료 사야 주는 거야? 

나 컵홀더는 받고 싶은데 음료수 커피 이런 거 안 좋아해서 

못 가 봤어
대표 사진
익인1
사야 주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컵홀더만 살 순 없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1음료 1컵홀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막 특정음료 사거나 아니면 음료를 다른걸로 바꿔주는 것도 봤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이커리 사면 안 주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료 사야 받는 게 원칙인데 가끔 팬이벤트 도시는 분들은 그냥 컵홀더만 주세요 하는 분들도 많으셔! 그럼 음료 없이 컵홀더만 드릴까요~? 하고 물어볼텐데 그렇게 가져가시는 분들도 계신당
-알바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료값은 지불하고 컵홀더만 가져가는 분들이 많으신거야...!! 돈은 다들 내신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나도 공짜로 달란 말은 아니었엌ㅋㅋ 컵홀더만 사고 싶은데 어차피 음료수는 버릴거라 낭비일테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치킨 시켰는데 치킨 열심히 먹는중
10:26 l 조회 1
OnAir 에휴 또 설영우 선발이냐
10:26 l 조회 2
OnAir 설영우 빼면 안되냐
10:26 l 조회 3
OnAir 아니 님 전술 능력 없는거 인정하고 선수빨 인정하라고ㅎㅎ
10:26 l 조회 2
OnAir 박지성도 답답하면 뛰어달라
10:26 l 조회 2
OnAir 우리나라 못하는것 처럼 보이는게 걍 걸으니까ㅋㅋㅋㅋㅋ
10:26 l 조회 4
OnAir 전체적으로 다들 집중 좀 하자
10:26 l 조회 4
좀 잘해봐..옌스는 또 오ㅐ 안써
10:26 l 조회 4
OnAir 아니 왤케 안뛰냐 다.. 1
10:25 l 조회 25
OnAir 이태석도 본팀에선 잘하는데 아쉽당
10:25 l 조회 21
국방부 김도영 내놔1
10:25 l 조회 27
OnAir 이태석 진짜 뭐지 이래도 옌스를 안쓴다고?1
10:25 l 조회 74
OnAir 옌스 왜 안씀?2
10:25 l 조회 37
멕시코 사람들은 경기 재미없게 하면 야유하는듯ㅋㅋㅋㅋ4
10:25 l 조회 40
근데 중국은...대체 어쩌다가 인구가 그렇게 많은데 월드컵을 나오지도 못함...?1
10:25 l 조회 28
OnAir 능력이 없으면 선수빨이라도 세워라
10:25 l 조회 19
오현규는 그냥 빅리그급 실력이 아닌거같다
10:25 l 조회 43
OnAir 그냥 적당히 비기고 다음경기 준비하는듯2
10:25 l 조회 32
아니 오현규 나옴? 나만 안보임?1
10:25 l 조회 31
이것 머에요????????
10:2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