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3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엠카 앞에서 sf9 미니 팬미팅같은 거 하고 있었는데 

끝나고 둘이 enm 센터로 들어가는 도중에  

마주쳐서 어어..!!!! 했더니 웃으면서 안녕하세요~해줌.. 

 

너무 잘생겨서 친구랑 엄청 난리 쳤었다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부러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부럽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런말하긴 뭐한데 울나라 국축이 전술없잖아
9:45 l 조회 1
오늘은 케벡으로 봐야지
9:45 l 조회 1
아니 애초에 홍명보는 한번 개망한적 있으면서 왜 또 감독시킨거임
9:45 l 조회 1
감독이 선수 체력프레임 만드네 ㅋㅋㅋㅋㅋ
9:45 l 조회 1
감스트 예측 2:1 대한민국 승리
9:45 l 조회 1
디올옷 별로라 생각했는데
9:45 l 조회 1
월드컵 시민인터뷰 하는데ㅋㅋㅋㅋ 기자:첫 골 누가 넣을까요??
9:45 l 조회 1
손흥민 안면골절? 그거 달고도 뛰던게 손흥민인데ㅠ1
9:45 l 조회 12
홍명보는 인터뷰에서 전술 다 말해버리네2
9:44 l 조회 35
여기서 축구 달리길래 익잡도 그러나 가봤는데2
9:44 l 조회 35
걱정하지말고 그냥 응원해1
9:44 l 조회 16
옌스 안쓸거면 왜뽑았어
9:44 l 조회 16
홍명보가 손흥민 뽑기 싫었는데 어쩔 수 없이 뽑았다는 기사 있음 줘봐 얘들아7
9:44 l 조회 49
하투하 이번 노래 위시 느낌난다
9:43 l 조회 12
OnAir 오 불타 나윤당ㅇ
9:43 l 조회 5
독일은 우리나라한테 질 줄 알았겠냐3
9:43 l 조회 37
흥민이만 빼면 더 욕먹으니까 재성이도 같이 뺀듯 ㅋ1
9:43 l 조회 27
쏘니 삐질거라 생각은 했는데1
9:43 l 조회 50
수비 키가 우리나라가 더 크네1
9:42 l 조회 47
선발 보니깐 멕시코전 실책이 넘 아깝다1
9:42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