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232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손흥민을 톱으로 쓰거나 윙으로 쓰거나 둘 중 하난데 오현규가 골도 넣었겠다 폼 좋아보이니까 주전 톱으로 써보고 싶은데 그럼 손을 윙으로 빼야됨 근데 손을 윙으로 빼면 손이 커버해야 되는 구간이 개 많아져서 체력갈림 + 중원에 장악력 좋은 선수가 없어서 쓰리백 구성으론 수비 불안해짐


대표 사진
익인1
이해해주지마 윙으로 쓸 생각 0퍼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감독인데 뭔가 있긴하겠지 월드컵 전에 본 영상에서도 전략 없어보이지만 있긴있다고 하긴하더라... 난 저 3백 집착만 좀 버려도 될거같은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니까 전술이 있긴 하겠지만 본문처럼 윙으로 쓰면 체력어쩌구 이 생각은 절대 안했을거라는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손흥민을 톱아니면 제외 이 두가지만 봤다고?ㅋㅋㅋㅋㅋㅋ 공만 잡아도 다른 나라 수비진들이 벌떼처럼 달려드는 선순데.. 이거야 말로 진짜 설마다 아닐거라 믿고싶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톱 아니면 제외 밖에 없을걸 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꿔도 윙 아닐듯 생각 깊게 안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손 빼는 거 까진 어찌저찌 생각해보면 이해할 순 있는듯 나머지가 문제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조 3위로 32강 진출하면 LA에서 안해??
12:55 l 조회 1
설영우 고소 해야겠다 싶은데 경기 끝나자마자 올리면 기싸움 하냐고 조롱받잖아
12:55 l 조회 1
홍명보 본인한테 해야할말
12:55 l 조회 1
축국 왜케 개판이야...?
12:54 l 조회 2
홍명보랑 설영우한테 물어보고 싶긴 함
12:54 l 조회 23
이게 바로 mz세대 축구선수인가
12:54 l 조회 60
남은 경기 다 감시하면서 3개 충족되는지 봐야겠네2
12:54 l 조회 45
ㅋㅋㅋ내가보는 스트리머 진짜 웃기네ㅜㅜ웃프다
12:54 l 조회 35
맨날 축구팬들이 야구는 스포츠 아니라고 고로시했던게 웃기네5
12:54 l 조회 30
2002랑 지금 2026 선수 라인업만 비교하면1
12:53 l 조회 34
아니근데 역대 월드컵중에 고소공지 올리는 선수 본 사람 있음??6
12:53 l 조회 66
혹시 그럼 축구 감독 중에 제일 베스트였던 감독은 누구야?10
12:53 l 조회 47
설영우 고소할만하네10
12:53 l 조회 232
근데 ㅅㅇㅇ는 왜 욕먹는거야???7
12:53 l 조회 71
포르투갈 잡고 16강 올라갔던게 전생 아니냐3
12:53 l 조회 22
오늘 이강인 미드필더인거 감안해도 ㄹㅇ 심하던데4
12:53 l 조회 66
고소공지는 상관없는데 경기 대참사 일어나자마자 끝나고 올려서 문제인거임2
12:53 l 조회 34
알못이봐도 홍명보 전술이 뭔지 모르겠음1
12:53 l 조회 13
축협 진짜 웃긴다 대표팀한테 엿 던지고 계란 던질때는 처벌 원하지 않는대놓고 ㅋㅋㅋ
12:53 l 조회 43
2002세대는 이제 추억 속에만 남는게 맞아보여1
12:5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