ㅍㅇㅌ💙
곧 있으면 그리워하다 나온지 이주년인데
— 비투비 🎶우리들의 하모니🎶 (@BTOBharmony) October 9, 2019
식이 솔앨을 기점으로 다시 차트인 했으면 좋겠다.
그러려면 멜로디들이 숨스를 해줘야 하는데
당연히 해주시겠지? ^____^
자정 넘겨 쓰는 어제의 일기 끝.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