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7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샤이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없다면 이유는 뭐야?
대표 사진
익인1
이유야 간단하지 어그로 끌려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정은 남아있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것보단 나는 별로 기싸움하는 건가 느껴본 적이 없긴한데.. 타 가수한테도 마찬가지야. 말하지 않는 이유는 아무리 연예인이라지만 그분들도 사람이고 나 아니여도 다른 이유로 까이고 그럴텐데 내 생각만으로 단정짓고 싶지 않더라고.. 나도 기싸움한다는 식의 오해받은 경험이 있다보니 조심하게 돼 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못까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진이니까? 탈덕한건 아니쟈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정은 남아있어서 그런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만 느끼는 기싸움인데 팬도아닌사람이 ㅇㅇ 기싸움한대~ 얘기해서 좋을게 뭐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진 욕먹이는 거자나..괜히 플타게 하고 싶지 않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깔거 같은데 알계로 오는 것도 이유가 있을 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알려주면 뭐해 욕먹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기싸움이 아니라서 못까는 경우도 있을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까 탈덕했다 그러던 사람들 많던데 그냥 너도 당해봐야 안다~ 이러다가 말 안하고 가던데 악담은 엄청 하던데 주어는 안까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래서 궁금해 탈덕하고 애정 없으면 주어 한둘 까질법도 한데 하나도 없길랭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 비웃고 장난 아니던데 갑자기 같본? 이러다가 사라지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탈덕하든 안 하든 굳이 말 안 하겠지 까면 자기가 욕먹을텐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보통 남돌이면 여돌하고 친목 티 안내려 하잖아
15:01 l 조회 1
국내 인기순위는 보통 분철이 젤 정확해?
15:01 l 조회 3
헐 지금 부산 19도야
15:00 l 조회 13
읭? 도영 내년 이맘때면 전역이군아
15:00 l 조회 4
매일 떡밥이 넘쳐나니까
15:00 l 조회 10
ㄹㅅㄴ 야호 밈 ㅌㅇㅌ에서부터 붐된거임?4
15:00 l 조회 25
그룹 두개파는거 흔한 경우야?1
14:59 l 조회 6
악 뷔 코카콜라 비하인드 너무 ㄱㅇㅇ
14:59 l 조회 6
이호선 상담소 아는 익들 있음?
14:59 l 조회 8
이번주 컴백음방 나오는 돌들 잇나???
14:59 l 조회 7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1
14:59 l 조회 20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7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5
14:58 l 조회 43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3
14:58 l 조회 19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5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26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22
14:57 l 조회 37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21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5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4
14:56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