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6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할미들 얘기 듣는거 좋아 

(할미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라떼는 말이야 아이돌한테 전화랑 문자가 왔어~~~~
유타랑 스타콜이라고 아는가 몰러~~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도 없으면 내가 한다
라떼는 말이야 유에프오 타운이란게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할 찌찌뽕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뽕찌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네 문방구에서 팔던 브로마이드 들어봤냐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 문방구에선 안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앞을 안가서 모르겠어 ...... (까마득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할매요ㅠㅠ ( 나도 모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팔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엔 그럼 슬라임 그런것만 파나? 신기허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돌슬라임도 팔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닝 그냥 슬라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라떼는 말이야~~~본진 명찰을 가방에 주렁주렁 달고 다녔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떼는 말이야~~~ 팬싸가 선착인 경우가 많아서 학교 끝나고 줄 서러 갔다 이 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이거 몇년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늦게 알려주는 것 같지만ㅋㅌ큐ㅠㅠ 2008년, 2009년 정도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라떼는 말이야~~ 콘서트가 DVD가 아니라 비디오테이프로 나왔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도 라떼맞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latte is horse~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라떼는 말이야~ 카세트 테이프라는 게 있었지,, 홀홀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 손주덜,, 연예인 책받침이 뭔지 아냐 이 말이야 요거 뒷면이 사포처럼 까칠까칠해서 손톱으로 긁거나 그 위에 종이 덧대서 연필로 칠하면서 촉감 즐기는 재미가 있었지,, 21세기 슬라임 안 부어운 20세기 책받침이 생각나는구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라떼는 말이야~~~ 보아 파일홀더 들고 다니면 내 친구들 사이에서 인싸였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라떼는 말이야~~~ 우리오빠 얼굴 박힌 펜띠와 직접 뽑은 시간표는 필수였다 이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대팬덤 카트엘븹샤는 아는가 이 🐴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떼는 말이야 마마 대신 MKMF 시상식이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떼는 말이야 브로마이드라고 문방구에서 파는 천원짜리 잡지를 모으면서 덕질을 했다 이말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떼는 말이야~~~ 파가 있어서 공방가면 막 명함 나눠주고 그랬어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라떼는 말이야~~아이돌 배경화면도 전부 모키에서 다운받고 그랬었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라떼는 말이야 문방구에서 브로마이드랑 와와걸 사고 그랬어~~라떼는 그게 보그고 마리끌레르였다구~~그거 나오는 날이면 천원 들고 달려가고 그랬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떼는 말이야 오프가면 ㅇㅇ파 ㅁㅁ파 팬덤 안에서 파들이 있었어 명함 만들어서 홍보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라떼는 말이야~~~ 팬덤족보라는 것도 있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라떼는 말이야~ 문방구 브로마이드라는 잡지도 있었고 1000원에 4장씩 있는 스티커도 팔고~ 멤버 명찰도 팔았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라떼는 플라스틱(철) 필통에 오빠들 얼굴 스티커 떡칠을 하고 다녔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떼는 말이야 공방을 일산 라페스타로 갔었어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MKMF 라고 아니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유타가.. 라떼는 말이야 시절이야 ㅠㅠ...?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 할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럴리가.. 레드벨벳도 데뷔 초때 했었다구 흑흑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년 전부터 했잖어유.... 흑흙흙흑ㄱ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1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1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1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
22:39 l 조회 1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
22:39 l 조회 1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5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6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
22:38 l 조회 11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4
원빈 반바지 넘 좋다
22:38 l 조회 20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4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1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21 l 추천 4
여기 혹시 세무사익 있어..?1
22:36 l 조회 30
트레저도 위버스 디엠 오픈하넹1
22:36 l 조회 8
아니 남미애들 진짜 교육 수준 박살났구나..2
22:35 l 조회 97
걍 지금 돌이랑 옛날 돌 비교하는것도 옛날 사람이고8
22:35 l 조회 49
내본진은 메보가 실력도좋고 2 3세대급이라 걍4
22:34 l 조회 77
요즘은 반팔티 유행인게 뭐야??3
22:34 l 조회 42
정병발사 맞으면서 아닌척 하는거 개웃기게
22:34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