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2570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3
이 글은 6년 전 (2019/10/10) 게시물이에요

오늘 하는건 멤버 5명인데 랜덤멤버한테 싸인받는게 아니라 팬이 멤버 선택해서 싸인 받는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작에 각 멤버마다 150명 200명 이렇게 받아서 팬들이 원하는 멤버한테 받게끔 하던가 이게 뭐냐... 통일성 없는 것 좀 보소...

진짜.. 모든 팬덤한테 상처다 ....

대표 사진
익인1
엥 뭐야 바뀐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오늘꺼는 애초에 티켓팅할때 원하는 멤버 선택할수 있게끔 되어있었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애초 티켓팅할때부터 선택이면 그나마 나은거 아니야? 앞에는 랜덤이라 상처였으니 오늘이라도 팬들은 다행이다 싶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하고싶었던 말은 진작에 이렇게 했음 그 전에 했던 팬싸에서 상처받은 사람들 없었을거란 말이었어.... 지금이라도 하는거 보면 그 전에 못한게 아니라 안한거자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아 그런데 이미 지난 팬싸는 돌릴수 없는 거고 남은 날이라도 팬들 원하는대로 된거니까 그나마 낫다는 말임 팬싸 처음도 아닌데 못할게 뭐있겠어 오늘 마지막 날임? 그럼 딱봐도 전날들은 상술인데 열내봤자 속상함만 깊어진다 토닥토닥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것도 미국 소속사?음반사? 측에서 바꾼건가 아 왜 저래 진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오늘 내 본진은 한국 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멤버 2명 빼고 5명이서만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또해 ? 우리애들 한국와서 나머지 멤버 거기서 쉬다 오는줄...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ㅅ멤버2명빼고 5명이서 팬싸 하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wow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그럼 랜덤팬싸때 가서 최애한테 못받은 팬들은 어떡해?ㅋㅋㅋㅋㅋ와 똑같이 돈주고 가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진작 이렇게 하면 다들 행복했을텐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러면 각 멤버마다 싸인해주는 팬 수는 같은건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아마 티켓팅할때 각멤버마다 수량이 있었던거같아... 한사람당 150명인가 200명인가 받는다는거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다행 줄세우기 할까봐 걱정했어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티켓팅을 밤 11시반에 말도없이 페북에만 링크올려서 사재기 해놓은 사람들이 엄청 많아.... 지금 다들 엄청 컴플레인 하고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그런게 어딨어 일처리 말도 안되네 왜저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까 한 멤버는 1300불까지 올라간것도 봄...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갑자기 팬싸 잡힌게 이거였구나.. 이미 비행기 예약해서 못 간다는 사람들 있다던데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너무 갑자기 풀린거라... 아무도 몰랐을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Wow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판매량이 원하는 만큼 안나왔나 갑자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미국갔다가 오늘 들어왔는데 그거 보고 못샀어.. 현지 공항에서 체크인하다가 확인함ㅎㅠ 그동안 왜 모든멤버한테 미안한 랜덤팬싸하다가 이제와서 선택인지 모르겠어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진작에 이렇게 했음 얼마나 좋았냐말이다ㅠㅠ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원빈 오래된? 팬이랑 영통하는건가봐
20:15 l 조회 1
멋진 신세계 볼려는데 보기 전에 설정 궁금해
20:15 l 조회 1
성세천하 배우분들 챌린지 많이 찍으려나
20:15 l 조회 1
보넥도 추첨제에서 좀 덜 풀고 + 국내선예매까지 하자고 하면 너무 욕심이야?
20:15 l 조회 1
노래구려 플 마다 한 생각이고 한 말인데 걍 님 취향이 요즘 트렌드가 아니세요
20:15 l 조회 3
난 추첨제 좋아하는 이유가 좀 이상함 그냥 그게 더 도파민 돌아
20:14 l 조회 25
정국집 22번 찾아간 브라질팬 강제추방1
20:14 l 조회 46
루드랑 스타일이 취향이었는데
20:13 l 조회 31
JTBC는 근데 왜 망한 거여?3
20:13 l 조회 17
월드컵 경기는 선수들이 뛰는데 왜 아이돌이 돈을 버니
20:13 l 조회 39
미디어 환승연애 해은 현지 만났네1
20:12 l 조회 31
콘서트 추첨제 너무 좋거든요 근데2
20:12 l 조회 82
다들 좋아하는데 너희만 못먹는 음식 있음?12
20:12 l 조회 35
이게 대기업 이구나2
20:12 l 조회 87
너넨 추첨제가 좋아 티켓팅이 좋아? 19
20:11 l 조회 70
어른여자 좋아하는데 한유주는 안 끌리고4
20:11 l 조회 30
엽떡 17년만에 가격올린다2
20:11 l 조회 18
헐 성세천하 이태랑 보넥도 챌린지 찍었네4
20:11 l 조회 56
하투하는 묘하게 2/3세대 중소여돌 느낌남5
20:10 l 조회 72
아 이거 시제석만 풀었구나4
20:10 l 조회 1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