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0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요즘엔 부정적인 분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 타투 너무 좋은데 감동적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많음ㅋㅋㅋㅋㅋㅋㅋ타투하는 사람들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투로 어그로 끄는 건 처음본다 정말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루? 난 자기 몸이니까 아무 생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닠ㅋㅋㅋ 그냥 어그로들이 어그로 끄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많으면 부정적이지않나? 막 목에 크게 한다던지 가슴에 얼굴문신이 있다던지 뭐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건덕지 잡으려고 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판은 자기들 입맛에 맞게 행동 안하면 왜 그랬냐 변했다 물들었다 지적질 진짜 환장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많은데 문제 아닌걸 문제 삼는 중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르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좋아하는 꽤 있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미랑 어떻게 한거냐에 따라다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내본 타투 한 애들 있는데 팬들이 더 좋아함 보여달라고 난리고
작은것도 아냐 대땅커..
근데 그룹 분위기에 따라 다를듯 원래 전혀 그런거 하나도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문신하고 오면 뭐지 싶을수도 있을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식이 좋지는않지 특히 온몸에 잔뜩하는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연차 있고 타투 크게 있는데 다 좋아하는 편이라ㅋㅋㅋㅋ 나도 요즘 반응 신기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히 신경쓰이기두 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아니었는데 진짜 근 몇주 타투로 말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 원래도 타투 많았는데 별 말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한 아이돌많은데 많이들 좋아해서 인식 바뀌었다고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아니 지들 몸에다가했냐고 왤케 타투하나로 물어뜯는건데 자기몸 자기가하겠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게 하는건 상관없는데 크기가 좀 크거나 그러면 걸리긴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투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서그럼 얼마나 인식이 안좋으면 타투없는걸로 앓는 사람들도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타투 있는데 고나리 엄청 많거든?
딱 그 느낌임 자기가 하는 것도 아닌데 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내본타투 좋아 타투관련 굿즈도 예쁘고 의미도 좋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본진 팬들은 타투 엄청 앓는데 이게 원래 있던 상태에서 팬되는거랑 팬됐는데 없다 생기는거랑 좀 다르지 않을까....난 있는거 보고 입덕한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린 타투로 앓는딩.. 살짝씩 보일 때마다 난리남 앓는 포인트 중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타투에 별생각없는데 부정적으러보는 애들만 글써서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투갖고 뭐라하는건 완쥰 구시대적 발상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레즈미 아닌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ㄱㄹ들 조선시대 사람들이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그 아이돌 까고 싶으니까 그러는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돌이 자기 타투했다고 보여주는데 보기싫다고 감추라고 하면 까빠되는거 아냐? 싫은데 가만히 있는사람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이야 타투를 하든 말든 지가 무슨 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그냥 팬이니까 딱히 말 꺼내지는 않는데 조그맣게 한거말구 크게 한 거는 좀 그렇긴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1
4:30 l 조회 6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20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1
4:25 l 조회 9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36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6
콘 음향도 돌들마다 잡는게 다름?1
4:19 l 조회 22
홍석천님 보물함에 코르티스 건호도 있나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호언급3
4:16 l 조회 33
버블 정말 내가 바라던 연락 형태임1
4:13 l 조회 31
훠궈먹고 가본 사람 있음?
4:13 l 조회 17
너흰 영통이나 대면팬싸 해보고싶어?15
4:11 l 조회 45
pretty please 노래 중간에 힙해지는거
4:11 l 조회 18
살다살다 쯔양도 먹토라는 사람들이 있구나7
4:05 l 조회 128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5
4:02 l 조회 156 l 추천 1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49
나 inst 듣는거 좋아해6
3:59 l 조회 53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37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9
3:59 l 조회 108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6
3:58 l 조회 82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7
3:58 l 조회 104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14
3:57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