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00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9
이 글은 6년 전 (2019/10/12) 게시물이에요
요즘엔 부정적인 분위기야??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 타투 너무 좋은데 감동적이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많음ㅋㅋㅋㅋㅋㅋㅋ타투하는 사람들도 많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투로 어그로 끄는 건 처음본다 정말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별루? 난 자기 몸이니까 아무 생각 없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닠ㅋㅋㅋ 그냥 어그로들이 어그로 끄는 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 많으면 부정적이지않나? 막 목에 크게 한다던지 가슴에 얼굴문신이 있다던지 뭐 그런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건덕지 잡으려고 하는 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판은 자기들 입맛에 맞게 행동 안하면 왜 그랬냐 변했다 물들었다 지적질 진짜 환장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많은데 문제 아닌걸 문제 삼는 중임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그르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좋아하는 꽤 있긴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의미랑 어떻게 한거냐에 따라다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내본 타투 한 애들 있는데 팬들이 더 좋아함 보여달라고 난리고
작은것도 아냐 대땅커..
근데 그룹 분위기에 따라 다를듯 원래 전혀 그런거 하나도 없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문신하고 오면 뭐지 싶을수도 있을거 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인식이 좋지는않지 특히 온몸에 잔뜩하는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린 연차 있고 타투 크게 있는데 다 좋아하는 편이라ㅋㅋㅋㅋ 나도 요즘 반응 신기함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괜히 신경쓰이기두 하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전혀 아니었는데 진짜 근 몇주 타투로 말 많이 나와서 깜짝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본 원래도 타투 많았는데 별 말 없었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한 아이돌많은데 많이들 좋아해서 인식 바뀌었다고생각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아니 지들 몸에다가했냐고 왤케 타투하나로 물어뜯는건데 자기몸 자기가하겠다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게 하는건 상관없는데 크기가 좀 크거나 그러면 걸리긴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타투에 대한 인식이 안좋아서그럼 얼마나 인식이 안좋으면 타투없는걸로 앓는 사람들도 있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타투 있는데 고나리 엄청 많거든?
딱 그 느낌임 자기가 하는 것도 아닌데 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내본타투 좋아 타투관련 굿즈도 예쁘고 의미도 좋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내 본진 팬들은 타투 엄청 앓는데 이게 원래 있던 상태에서 팬되는거랑 팬됐는데 없다 생기는거랑 좀 다르지 않을까....난 있는거 보고 입덕한거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우린 타투로 앓는딩.. 살짝씩 보일 때마다 난리남 앓는 포인트 중 하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타투에 별생각없는데 부정적으러보는 애들만 글써서일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타투갖고 뭐라하는건 완쥰 구시대적 발상아니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레즈미 아닌이상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ㄱㄹ들 조선시대 사람들이래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냥 그 아이돌 까고 싶으니까 그러는 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돌이 자기 타투했다고 보여주는데 보기싫다고 감추라고 하면 까빠되는거 아냐? 싫은데 가만히 있는사람도 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남이야 타투를 하든 말든 지가 무슨 상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는 그냥 팬이니까 딱히 말 꺼내지는 않는데 조그맣게 한거말구 크게 한 거는 좀 그렇긴해,,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동물학대범 처벌 강화 좀 해라 진짜
14:17 l 조회 3
지금 포인트가 탈퇴멤 품어주고 응원해줘라 가 아니지않음?
14:17 l 조회 4
정보/소식 "최저임금, G7 평균보다 18% 높지만 생산성은 69%”
14:16 l 조회 5
이달소 여진 오늘 뜬 솔로 신곡 들어봤는데 여름여름해
14:16 l 조회 4
여돌 노래좀 알려줘ㅠㅠ2
14:15 l 조회 14
음악 전공인데 하투하 노래 이제 들어봣거든1
14:15 l 조회 24
다이죠브이데쇼인지 이거 노래는 일본곡이고 안무는 위시 안무임?5
14:15 l 조회 20
마지막 편지라도 성의가 있었으면 이렇게 반응 안좋지않았을걸4
14:15 l 조회 29
예쁜 나이 (만) 25살
14:15 l 조회 16
그냥 탈퇴멤들이 부러울 따름임
14:15 l 조회 28
탈퇴멤 싫어하는 것도 정병임?15
14:14 l 조회 46
어그로 글에 댓 좀 그만달아1
14:14 l 조회 26
정보/소식 서울, 청년 취업지원 대상 39세까지 늘린다3
14:13 l 조회 63
ㅠ 회사에서 남 뒷담 듣기 싫다...4
14:13 l 조회 26
아니 ㄹㅇ 덕질하니까 현실연애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4
14:12 l 조회 70
혼자 예약하고 오마카세 가려고 하는데 너무 웃긴가?????14
14:11 l 조회 106
헐 희승 빨머로 염색했다
14:11 l 조회 53
네이버 배송 빨리온다1
14:11 l 조회 13
애초에 플 시작이 왜 얜 안까이냐 이거였음10
14:11 l 조회 157
지성 쟈니 이집트 여행기 빨리보고싶네..
14:1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