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584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엔시티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3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맨날 로리타 로리타 

장어 먹는다고 욕먹고 

고양이 무섭다고 징그럽다고 욕먹고 

실수로 인스타라이브에 노출됐다고 노이즈마케팅이라고 욕하고 

비행기 안에서 말도 안 되는 루머도 있고 

노브라로 계속 욕먹고 

 

설리 이렇게 만든 사람 네티즌이잖아요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비행기 못잊어 진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어떤건지 물어봐도될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해 타자치다가 내 손으로 그걸 쓰는게 너무 힘들어서 바로 알려줄 수는 없고 비행기루머라고 검색해보면 자세하게 뜰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로리타 제외하고 과할정도로 심하게 욕먹은거는 다 맞는듯....솔직히 왜 욕 먹었는지도 이해가 안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3아 나도 로타작가랑 사진찍은거보고 설리한테 관심끊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정말 어린나이에 사회생활시작한 사람이니 혼자서 옳고그름 구분하는게 힘들었겠다 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활동때 춤가지고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갠적으로 활동 때 춤은 충분히 비판받을만했다고 생각해 과도한 비난과 욕설 조롱했던 사람들은 정말로 잘못됐고 평생 반성해야하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비행기는 진짜...당시 애 나이가 스물이었음...ㅌ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리타 제외한 창조논란들은 진짜ㅋㅋㅋㅋ안타깝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진짜 ㄹㄹㅌ는 좀 빼고 얘기해줘 그건 잘못된 거 맞음... 진짜 괜히 욕 먹었던 창조논란만 얘기해주라 다른 글에서도 ㄹㄹㅌ 언급했다가 괜히 그건 잘못했다는 댓글 주르륵 달리던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5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66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ㄹㅌ는 제발빼주라...괜히더욕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비행기 루머는 진짜..어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때싶 ㄹㄹㅌ 좀 빼 애도만 해도 부족할 시간에 더 욕먹잖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ㄹㅌ 잘못된게 맞고 그걸 굳이 여기에 넣어야하나싶어 .. 괜히 더 욕먹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ㄹㅌ는 잘못된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ㄹㅌ가 잘못됐다고 남을 비난하는건 정상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비난은 비정상이지만 지적은 해야 할 문제지 ㄹㄹㅌ는 아동범죄와 연결되어있으니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챌린지 찍고 모니터링 바로 하는데..ㅋㅋㅋㅋ
2:00 l 조회 26
또 또 오바하네 ㅋㅋㅋ하고 봤는데
1:59 l 조회 37
왜 맨날 분위기 좋을만하면 초를 치냐
1:59 l 조회 42
다이어리 사려고 하는데 둘 중에 머가 더 나아 ?
1:59 l 조회 15
뭐지 약간 무심한 바이브 내려다 실패한건가?2
1:59 l 조회 41
그냥 몇분안되는걸 제대로 안해서 플타게만드는게3
1:59 l 조회 46
아 홍명보 때리는 ai영상 많이 나옴
1:58 l 조회 16
근데 저번에 보니까 챌린지는 보통 상대쪽이 어떤 멤버 가능하냐고 요청한다던데11
1:58 l 조회 113
근데 저건 챌린지의 문제가 아니라 걍 태도문제 아님?
1:58 l 조회 43
챌린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거 아니였어?3
1:58 l 조회 41
상대가 눈치보는게느껴짐6
1:57 l 조회 112
캐해 고착화 되는 것 같은데 이거 바뀔 일 없ㅅ겠지...? 1
1:57 l 조회 21
축구협회 이임생 이인간 수준이 어떤 ㅅ ㄲ냐하면
1:56 l 조회 54
챌린지 누가만든거임? 진짜 싫음 없어졌으면17
1:56 l 조회 108
하기 싫거나 성의가 없는게 아니라 걍 춤을 못 추는거같은데..11
1:56 l 조회 116
저번에 다른 무성의 챌린지 누구였지9
1:56 l 조회 128
연느 형광나방한테 메달 뺐긴 기분을 내가 또 느껴야 되다니
1:56 l 조회 19
그래서 챌린지를 별루 안좋하는거임3
1:56 l 조회 59
나 축구 시스템?을 잘 모르는데8
1:56 l 조회 29
하기 싫은걸 너무 티내서 놀람3
1:55 l 조회 1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