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58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95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요즘 젊은 사람들 우울증 앓고 있었고, 있는 사람들 많잖아 딱 그거같아 우울증이 얼마나 힘들고 무서운 병인지 너무 잘 알기 때문에...그래서 더 마음이 아프고 안 믿겨 나도 그렇고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내가 중학생일때부터 같이 20중반까지 성장해와서... 난 나보다 딱 한살많아서 너무 안타까웠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우울증 있는데.. 그냥 안 믿겨 이 사실이.. 내 학창시절에 항상 있었거든 플레이리스트에도 사진에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우울증 있어서 그런지 더 마음이 안좋네..날이 많이 추운데 가는 길 따뜻하게 갔으면 좋겠고 하늘에선 부디 행복했으면...설리씨를 사랑해준 사람이 더 많았다는 기억만 가지고 갔으면 좋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팬 아닌데 연예인들 이런 소식 들으면 너무 맘이 안좋아....그리고 우리는 또 금방 무뎌질거란 사실이 무섭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 나도....나이먹을수록 공감이 돼 ...정말 너무 슬픈 밤이다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걍 너무 슬프다
2:21 l 조회 1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
2:20 l 조회 28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
2:20 l 조회 16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15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5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12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2:20 l 조회 24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
2:20 l 조회 19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27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1
2:19 l 조회 20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04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0
2:19 l 조회 192
표정으로 궁예하면 안되지만
2:19 l 조회 47
솔직히 저런취급 받을거면 챌린지 안하는게 나아
2:19 l 조회 22
그래서 새벽에 몰래 귀국한다는거??
2:18 l 조회 22
저런 태도는 팬들한테만 둘러싸여서 자기객관화 안될때 저런게 나옴
2:18 l 조회 35
챌린지로 누가 뭐 얼마나 보고 얼마나 따진다고1
2:18 l 조회 84
내본진도 상대적 약자포지션?이라 챌린지 뜰때마다 떨림3
2:17 l 조회 83
저멤 한번 ㅂㅌ이랑 챌린지좀 시켜봐라1
2:17 l 조회 118
와 어뜩하냐 이따가 티켓팅 하는데 벌써 떨림
2:1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