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594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24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회사로써 직원은 일이 너무 힘들고 박봉일지라도 아티스트 복지 하나만큼은 최고라고 아낀다고 하는 말은 항상 나왔어. 심지어 아티스트도 회사 복지 좋다고 했을정도인데 뭘 자꾸 케어를 못했다 안했다 이래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너무 화나 왜 무작정 패는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아티스트한텐 스엠만한 회사 없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스엠 내부 사정 알지도 못하면서 왜 에스엠한테 악플 써? 에스엠도 결국엔 사람들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손꼽힐 정도라고 생각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ㄴ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소, 상담, 케어 자꾸 이야기하는데 한다고요
욕할거면 찾아보고나 하던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그렇게 스엠탓으로 돌리는거 그 지인한테 네 탓이야 하는 꼴이라는거 모르나?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소 공지는 몇번 올렸어 매번 올리지 않았을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있어 특정 몇 언급하면서 처분 기다리고있다였나 그런 공지 올리고 계속 해나가고 있다고도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삭제했네 일단 네가 말한 경우의 공지도 있었단다 오해풀고가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요점은 그게 아니잖아? 고소 공지 올렸었어 할때마다 안 올려서 그렇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ㄴㄲ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본인들이 악플을 안쓰면 됐음 남탓그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스엠 아티스트케어 잘해줬음 물론 지금도 잘해주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슴덕이면 알껄 소속가수들이 본인들 회사 진짜 좋아하는거 잘해주니까 그렇겠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팬들한테만 못했지 가수한테는 잘했지...그래서 우리가 아무리 욕하고 불만 있는거 알아도 우리 편 들어주기는 하지만 그래도 스엠 아티스트들한테 잘해준다고 하니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슴 고소 뒤에서 진짜 열심히 해,,, 고소 후기 같은 거 못 올리게 해서 아무도 고소 안 당한 줄 아는데 입고소 진짜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체 뭘 안다고 일단 떠들고보는지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왜 아무것도 모르면서 패냐.. 자기 아티스트 불쌍한 사람 만들면 뭐가 좋은건지 진짜 팬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그만해줬으면 좋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아티스트 케어 다 하고 심지어 잘해요. 고소도 하고 상담도 하고 애들 잘 챙겨주니까 팬들한테 못해도 우리 애들한테 잘해주니까 하고 참는건데 제발 조금만 알고 말해주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소속그룹별로 상담가 붙여준게 피셜임 기사도 있어 이때싶 슴 깔려고 자기 가수 불행한 사람 만드는 애들 진짜 싫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팬들이 스엠욕하는건 팬들한테만 못해서야...팬들을 돈줄로생각해서..그래도 아티스트들한텐 스엠이 잘해주는편이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추천 많은거 봐2
6:12 l 조회 17
정보/소식 속보) 2026 북중미월드컵 국가대표팀 출국3
6:10 l 조회 53
아침부터 🐒 파티구먼12
6:10 l 조회 58 l 추천 2
다이죠부이
6:09 l 조회 13
아 벌써 신고 몇 개 안 남음 이 아침에 이게 맞아6
6:08 l 조회 25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6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15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10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2
6:06 l 조회 43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8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43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2
6:04 l 조회 29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13
6:04 l 조회 70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50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8
6:02 l 조회 60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1
6:01 l 조회 12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46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7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7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