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0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우리팀 왜이렇게 못하냐 녹두전 팬들한텐 미안하다,,, 내가 진짜 쟤네가 저지경으로까지 못할 줄 몰랐거든 나도? 아니 진짜 왜저러지? 저럴거면 왜 선수하는거야 진짜 미안해 드라마 팬들아.... 
대표 사진
익인1
아 화나있었는데 본문 너무 웃기잖아ㅋㅋㅌ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지금 내가 보는게 야구인지 축구인지 모르겠다 이말이야 단체로 아주 빠따에 뭔 짓 했냐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을에 보는 야구는 어떤 기분이였더라 .....-롯데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상황 듣고 나도 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ㅋㅋㅋㅋㅋㅋㅋ어이옶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우리 팀 하는거 야구 아니고 축구래~ 아니 야구선수들이 축구를 하고 난리지 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롯) 야구는 여름스포츠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 가을 야구가 뭔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름에 끝나는 스포츠 아니었나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늘 진심 축구보다 점수 더 못냈어... 아까 엠비씨에서 축구하는데 골 잘만 넣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냥 저럴거면 연봉 싹 다 감봉하란 말이야,,, 저지경으로 못하는데 어케 그 연봉을 챙겨먹는거냐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국라방계속 기다린 늦덕인데
18:22 l 조회 1
사람들이 그정도면 32강 가지말라했더니1
18:20 l 조회 43
혹시 키위를 껍질채 먹는 사람이 있어??3
18:20 l 조회 25
상수유원지의 계절이 돌아왓구나2
18:19 l 조회 14
배달 시켜먹으면 뭔가 후회됌
18:19 l 조회 20
요즘 핫플 맛집 ㅊㅊ해주라
18:19 l 조회 6
최애 어디서 억까로 조롱알티타거나 1
18:18 l 조회 60
이상원 몸 움직임 되게 유려하다고 해야하나3
18:18 l 조회 26
부산원아페 엠씨 누구야??!?!?!
18:18 l 조회 14
크롬이나 엣지에 카드정보 입력해놓는거 괜찮을까?2
18:18 l 조회 17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으로 원아페 무대 하나2
18:17 l 조회 54
사당귀 보는데 전현무 안쓰럽네3
18:17 l 조회 168
계란 10개에 5천원임5
18:17 l 조회 31
홍명보 나가!! 이임생 나가!!2
18:17 l 조회 13
멜라토닌 먹는 익인이들 잇어?? 제품 추천좀!!8
18:17 l 조회 26
아 라이즈 밴드 사야겠네1
18:16 l 조회 82
경우의 수 아홉개 중에 한개만 성공한거 다시 생각해봐도 웃기다 ㅋㅋㅋㅋㅋ5
18:16 l 조회 43
김부장 김남훈역 아이돌이구나1
18:16 l 조회 32
미야오 나린이랑 에스파 윈터 엄청 닮았네
18:15 l 조회 17
갑자기 보플 용산역 사건 생각남
18:15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