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10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4
이 글은 6년 전 (2019/10/14) 게시물이에요

야구 못해서 못나니야 

김원중 내년엔 올 시즌 초 페이스만 유지해봐... 사직아이돌 걍 니꺼라니까... 

잘생겼다는 말보다 야구 잘한다는 말이 더 좋다는 마인드 하나는 참 좋은 울팀 피지컬(키 190넘음) +비주얼 최고 아이돌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야구플 끝자락이구만 우리팀 선수는 얼굴은 잘생겼는데 야못못이야 | 인스티즈




올해 나혼산 나와서 이시언 시구 도움준 그 선수 

헐 저 선수 잘생겼어 뭐야 야구볼까 라는 반응들에 아뇨,, 롯데는 안됩니다만 수십번 외치고 다닌 울팀팬들 8ㅅ8 

내년엔 잘해라 동바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 짤 다시 쓰게해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이 때로 몸 상태 올려와 원중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야구장에서 일하는데 김원중 선수 경기졌는데도 싸인 요청받은거 다 해주시고 감.. 세상 잘생기고 저세상 피지컬.. 응원합니당 ㅠ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하는데 아니구 일 했는데로 고칠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직아이돌 원즁꺼...착하고.....야구만 잘하면 끝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원중 야구만 잘하면 그냥 다 끝남...내년엔 잘하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야구만 잘하면 될텐데........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근데 트위터 자동번역 개웃기네 꿈빛뽀뽀뽀롱
13:38 l 조회 1
이강인이 잘하긴하더라
13:38 l 조회 1
음바페는 진짜 잘하는구나
13:38 l 조회 1
요즘 릴스에 서양권 소녀들이 나 13살 때 첫사랑이 있었는데~
13:38 l 조회 1
아까 홍명보랑 비행기 타는 선수들
13:38 l 조회 1
나는 차기감독도 어렵다고 본다
13:38 l 조회 1
아 홍명보 전술 보고 에렌예거식 전술 ㄷㄷ 이러네
13:38 l 조회 6
근데 대체 얼마나 든든한 빽이 있길래 인터뷰에서 실실 쪼개는거지?1
13:37 l 조회 15
익들도 엄마나 장녀가 아빠 밥 차려?2
13:37 l 조회 18
더벤티 아메리카노 다크로스트원두 맛있다!
13:37 l 조회 3
이강인 패스 남아공전 전반에 실수 많은거4
13:37 l 조회 40
근데 한국 축구협회에 세금이 많이 지원되는건 한국인들이 축구에 관심 없어서임2
13:37 l 조회 37
2030년 월드컵땐 좀 잘했으면 좋겠다ㅠㅠㅠㅠ
13:37 l 조회 8
기분 개구렸는데 이거보고 웋음
13:37 l 조회 27
마이클잭슨한테 공연중에 키스하고 짤렸대
13:37 l 조회 37
이번 축구 적폐가 어디임? 홍명보 말고3
13:36 l 조회 28
승부조작이 아닐 수가 없다 ㅋㅋ…
13:36 l 조회 19
축구선수 양민혁 아는 사람
13:36 l 조회 12
감스트 보다가 클린스만 위약금 준거 기억났네
13:36 l 조회 19
7월 1일까지 몇명 나눠서 귀국할 예정
13:3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