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618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엔시티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6년 전 (2019/10/15) 게시물이에요
멘탈 약한거 너무 보이고 그런거 티낼때마다 까빠들이 그거 가지고 더 욕했어 이럴거면 연예인 왜 하냐고 연예인이고 남돌이면 그런거 견뎌야한다고 진짜 내가 제일 싫어하는 논리 ...  

근데 본진은 견디기 힘든건 항상 내색을 또 해 그거가지고 욕먹는거 알면서 ....오히려 그런 게 더 마음아프더라 욕먹더라도 자기 힘든거 알아달라고 그러는거 같아서 

괜한 걱정일까 아이돌이 뭔지 참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내 본진도...하도 어이없는 걸로 까여서 까글 잘 안보지만 본진이 볼까봐 그거보고 상처받을까봐 걱정됨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일요일 오전 온가족이 티비앞에서 우즈벡전 보는중인데
9:55 l 조회 1
OnAir 비겨도 경우의 수 충족되니까 그나마 나은데 ..
9:55 l 조회 1
근데 우즈벡이 이기면 우즈벡은 몇위로 올라가는거야?
9:55 l 조회 2
OnAir 경기 샷다 좀 내리장
9:55 l 조회 5
OnAir 와 방금뭐냐1
9:54 l 조회 21
OnAir 아니 남의 나라 경기에 이렇게 쫄리는 게 맞냐구 ㅠㅠㅠㅠ
9:54 l 조회 5
지금 경우의수 어떻게 돼??2
9:54 l 조회 27
OnAir 경기 이제 끝내죠
9:54 l 조회 3
OnAir 콩고 그냥 그만 공격해
9:54 l 조회 6
OnAir 내 심장.. 제발 형제의 나라여
9:54 l 조회 5
오스트리아는언제해?3
9:54 l 조회 10
우즈벡이 이겨야해?2
9:53 l 조회 16
제이홉 정국 챌린지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반짝이지
9:53 l 조회 9
OnAir 콩고 이기려고 하니깐 계속 실수하네
9:53 l 조회 22
OnAir 90분 너무 길어
9:53 l 조회 6
오스트랑 알제리 경기2
9:53 l 조회 43
OnAir 불안하다 불안해
9:53 l 조회 6
얘드라 라켓소년단 봐라 겁나 잼땅
9:53 l 조회 7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4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