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 연예인들 악성ㅌㅇㅌ글 읽게하는거 보고 유행탄것 같은데 뭐 좋은거라고 그걸 따라하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미국은 한국과는 달리 읽고 연예인들이 대놓고 어이없다면서 비꼬거나 욕설박고 바로 맞받아치지만 한국은 그럴수도 없잖음 욕은 물론이고 표정만 안좋게 지어도 여기저기서 말나오고 괜찮은척 하는거 보는데 내가 다 마음이 아픔 팬듯 주접댓글 읽기같은것도 연예인들도 기분좋고 충분히 웃길수 있을텐데 굳이 팬이랑 가수 맘상하게 하는 악플로 그래야 하나 싶음

인스티즈앱
오타니, 치명적 사생활 논란 터졌다?…日 유명인까지 나섰다, "이게 건강한 사회 맞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