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3943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8
이 글은 6년 전 (2019/10/16) 게시물이에요
본진 홈마들 보면 공항사진 다 올라오고 그래서 팬싸 사진 저장하는데  

탐라 훑어보니까 홈마들 대부분공항사진 올렸더라고 

남돌보다는 덜하긴한데 그래도 공항소비 안하고는 싶지만 어쩔수가 없네ㅠㅠㅠㅜ 

최대한 공항사진은 저장안한다..
대표 사진
익인1
여돌 사진 중에 공항에서 대놓고 포즈 취해주는 것도 있지 않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몰랐다... 소속사에서 딱히 제재안하면 다 그런분위긴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예 사진찍으라고 포즈도 취해주고 자기가 공항사진 인스타 올리고 이런경우도 많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오... 공항소비 절대금지하자는 주의여서 신경안썼는데 그룹마다 다르니까 뭐 그럴수도 잌ㅆ겠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고 여돌은 오히려 오면 반겨주는 분위기인데도 있음 ... 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돌도 공항입출국할때 그냥 자연스럽게 찍혀주더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패는사람도 몇 없어서 그냥 무시당함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돌 공항소비 일절금지여서 소비는 안한다만 여돌은 그냥 하라고해서 혼돈오기도하고 그냥 지금은 그러려니한다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돌도 그런그룹은 있음.. 그냥 돌바돌ㅇㅇ 공항에서 찍어주는거 좋아하는 남돌도 있음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행이긴 하겠네... 레전드 공항사진뜨면 저장하고싶은데 그래도 꾹 참는편...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종교에 얼마나 미쳐야 이런 사고 방식을 하는거지......
19:50 l 조회 1
과자 추천 받슴다2
19:49 l 조회 8
혹시 최근에 감기 걸린 사람?
19:49 l 조회 9
니나 잘해
19:49 l 조회 20
왜 하투하 노래들에서 레드벨벳 느낌?1
19:49 l 조회 18
오늘 성세천하 팬미팅 하는구나
19:49 l 조회 25
이 쌈밥 에스파 역조공 쌈밥이랑 같은 곳인가?4
19:49 l 조회 28
하투하 보컬라인 댄스라인 ㄴㄱ야?
19:49 l 조회 7
베몬 팬들아 나 간잽중인데 물어볼거 있음
19:48 l 조회 9
탈덕하고 나니까
19:48 l 조회 21
독학왕님 하투하 리뷰 ㄹㅇ그냥 내 의견이랑 개똑
19:48 l 조회 48
이 일본연예인 발톱봐3
19:48 l 조회 33
에스엠 걍 어느순간부터 감 못잡는거만 느껴짐14
19:48 l 조회 62
월드컵은 하루하고 하루불타고2
19:47 l 조회 30
다들 지역 날씨 어때?2
19:47 l 조회 15
팬싸가서 돈자랑하는거 이상해?9
19:47 l 조회 34
안아줘 뜨겁게 으음 이런 청량 노래 뭐드라6
19:47 l 조회 44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3
19:46 l 조회 20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7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8
19:45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