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085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83
이 글은 6년 전 (2019/10/17) 게시물이에요
육아휴직 한다고 나가놓고 왜 활동은 하고 있는지... 

기만아니야? 실망이다 

댄싱킹활동할때 들어와놓고 임시멤버였나 무대 한번하고 나가버림 

그래놓고 뽕포유로 엑소 심포유 따라해서 방송하네 

너 가수 그만뒀잖아 뚝아... 나 더이상 실망하지 않게해줘 

엑소 심포유 따라하는거 진짜 실망이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뚜깅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뚝이 영원히 엑소막내야 지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쓴이 말 다 받음... 하고푼 거 다 하라 했는데 활동 빼고 다 해서 나는 이제 포기했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탈퇴피셜 아니야,, 육아 휴직이야 돌아온다고 했어 우리 애 쳐도 내가 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배척하지마세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유값벌어야지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막내한테 왜그래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직 막내 육아휴직중이라구... 뚝이 지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뚝이 지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육아휴직이야 울뚝이 하고싶은거 다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뚝이도 엑손데 뭘 따라한다는 거야ㅠㅠㅠㅠ진짜 맨날 뚝이한테만 박하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뚝이 지켜 뚝이도 엑소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뚝이지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 울 뚝이한테 왜 구래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내 뚝이 지켜~~~~~... 그래서 뚝이 언제 돌아온다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하네... 뚝이 탈퇴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ㄹ 육아땜에 나간다그래서 이해해줬는데 솔직히 분유값 벌라고 다시 오는 거 아니야 진짜 어이없어 귀여우면 다인가????? 난 쓰니 이해가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뚝이 진짜...댄싱킹때 노력하는거 보여서 좋게 보고 있었는데 이게 뭐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말 볼 때마다 실망임...육아때문이라서 이해했는데 갑자기 이름바꿔서 나오더라 완전 실망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분유값 벌어야 하면 엑소 뚝이로 돌아오면 되잖아...갑자기 유산슬...ㅠㅜㅜㅜㅜㅜ정말 전에 많이 좋아했던 팬으로서 슬프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뚝이 지켜 ..,! 뚝이도 엑소라구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뚝이 잠시 개인활동 중이지만 엑소야 난 믿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뚝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뽕포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뽕포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건 쉴드 불가지.. 솔직히 뚝이 팬 많은 거 아는데 눈막귀막 심한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여기 뚝이 최애도 있는데 이렇게 공개된 곳에서 막 치고 그래도 되는거야? 우리 뚝이 탈퇴 아니구 육아휴직 맞아! 저건 잠깐 분유값 버는거라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리 뚝이 지켜ㅠㅠㅠ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뽕포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포스터랑 뽕포유뭐얔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뚜기 귀여운데.,,,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애기 분유값은 벌어야할거아니야... 너무하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애기 분유값은 벌어야지 뚝이 하고 싶은거 다 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유산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뽕포윸ㅋㅋㅋㅋ
뚝이도..사정이 있겠지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야 쉴드 진짜 그만치자....육아휴직이라고 했을때 애기 잘크라고 조공까지 했는데 너무하잖아 이건...이제 애도 있으니까 뽕짝한다는거야 뭐야ㅠㅠ유산슬로 재데뷔라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와중에 유산슬 멍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뚝이 너 귀여우면 다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아직 탈퇴 공식입장 없지 않아...?ㅠ 난 꾹기할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우리 애 아직 공식입장 안 떴는데 왜 대놓고 배척해 ㅠㅠ 우리 막내 하고싶은거 다 해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기 뚝이 X뚜기래 찐뚜기는 육아휴직중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우선 뭐 탈퇴 찐으로 나온 거 없지 않아? 우선 난 중립기어 넣는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뚝이 아직 탈퇴피셜 안났으면 아직 엑손데 이렇게 대놓고 글 쓰는 건 좀 그렇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손흥민 싫어하는 사람들이 딱 홍명보같던데
10:24 l 조회 2
OnAir 풀백들이 디 크로스를 못올려 ㅋ
10:24 l 조회 10
OnAir 저 정도 경기력이면 32강 가도 광탈일걸...ㅋㅋㅋ
10:24 l 조회 17
OnAir 슬 지루해질뻔했는데 점점 불안불안해져서
10:24 l 조회 17
뭐임? 축구 하다가 왜 담배타임이야?
10:24 l 조회 18
OnAir ㅋㅋㅋㅋ남아공 상대로 무승부하는거 ㄹㅇ 맞냐?1
10:24 l 조회 12
OnAir 걍 못하다가 손흥민 들어가자마자 한골 넣엇음 좋겟다••
10:23 l 조회 6
OnAir 뭐고 왤케 불안한데 …
10:23 l 조회 10
답답하다
10:23 l 조회 9
양쪽 윙백 한숨만 나오네…1
10:23 l 조회 27 l 추천 1
월드컵에선 일본의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잘하는듯1
10:23 l 조회 20
OnAir 긍디 뭐 체코전도 김승규 덕분이지 아니였으면 졌을 경기 아녔어?
10:23 l 조회 32
OnAir 아니 이럴거면 이태석빼고 옌스 넣던가
10:23 l 조회 18
OnAir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아니다2
10:23 l 조회 94
아니 아무리그래도 남아공이랑 엄대엄은 아닐줄
10:23 l 조회 15
OnAir 월드컵 멀티캠 중계도 있어
10:23 l 조회 14
OnAir 32강 진출하는것도 대단한거다
10:23 l 조회 22
OnAir 이거 설마 지는거 아니겠지..?2
10:23 l 조회 23
OnAir 왤케 못뛰냐
10:23 l 조회 12
OnAir 우린 안뛰고 모해?2
10:2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