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581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성한빈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이 글은 6년 전 (2019/10/20) 게시물이에요
전본진 소속사에 비해서 너무 일을 잘함... 

행복해.. 게다가 신인은 오랜만이라 너무 ㄱㅇㅇ
대표 사진
익인1
떡밥의 바다에서 허우적..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소속사 ㄹㅇ 최곤데...? 애들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끔 속터지게 답답하기도 한데.. 그래도 일 잘하는것 같아!!! 소속 아티스트들 지원도 잘해주고 매우 고마울 따름,, 울 애들도 최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애들얘기군^ㅅ^뿔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뿔-하! 아직까진 빅히트가 똥을 준적 없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똥같이 굴 때가 있긴한데 피드백이 되서 신기한 소속사라고 생각햌ㅋㄱ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정도면 매우 양호한편이라고 생각함 요즘은 일 진짜 잘해ㅇㅂㅇ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오홍 쪼아!!! 마자 일 잘하는듯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뿔하💚🖤 나도 요즘 너무 행복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ㅜㅜㅜ내일 얼마 안남았어ㅜㅜㅜ 뿔-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은 일 잘해서 만족하는편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쪼아 계속 이렇게 가즈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은 잘해.. 요즘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옛날엔... 별루여써...? 그래도 요즘은 잘하는것 같드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내가 본 소속사 중엔 일 젤 잘하는거같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완벽하게 다 만족하는건 아니지만 그럴 수도 없기도 하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소속사중에 최고같음...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돌 반바지입는거 나는 좀 별로던데
0:30 l 조회 1
스포츠가 파벌이 껴잇는게 진짜 개짜치는 부분같음
0:30 l 조회 1
ㅍㅋ에 올라온 썰로는
0:30 l 조회 1
라이즈 콘서트 예매 힘들지?
0:30 l 조회 1
축협 바뀌기는 힘들고
0:30 l 조회 1
EMK 선예매 빌려줄 수 있는 호떡 ㅠㅠ..
0:30 l 조회 1
근데 난항상 햄스터로 모에화되는 애들만 잡았는데
0:30 l 조회 1
송은석 이번 활동 진짜 좋다..
0:29 l 조회 1
벤투가 연임했으면 32강 갔을까
0:29 l 조회 1
내 동생 벤투 봣엇더라 ㅋㅋ 23년돈가? (정확히는 기억x)
0:29 l 조회 1
넥스지 국내활동 하는 팀이었구나
0:29 l 조회 4
유튭 kbs에서 기자회견 준비 한다 ㄱㄱㄱㄱㄱ
0:28 l 조회 15
성형해도 안되는 얼굴은 안돼?
0:28 l 조회 6
아놔 윤남노 지박령이라는거 개웃김
0:28 l 조회 17
이시간에 젭티 홍명보 기자회견 3만명이나 기다리고있네ㅋㅋㅋㅋㅋ1
0:28 l 조회 20
그냥 실무자빼고 축협 임원진 전체를 다 바꿔야함1
0:28 l 조회 23
큰방 복습중인데 나도 코르티스 좀 헷갈렸어
0:27 l 조회 8
난 그 말이 너무 슬프고 화가나!! ㅠㅠㅠㅠ
0:27 l 조회 22
트위터에 우결 보면서 앓는 타래 쓰면 팬들한테 예의 아닌 거야?1
0:27 l 조회 15
근데 기자회견을 원래 밤에 하나?12
0:27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