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4760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54
이 글은 6년 전 (2019/10/21) 게시물이에요
이번 앨범 ㄹㅇ 띵반인데
대표 사진
익인1
욕먹고있어? 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도 별로고 실력도 별로라고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나는 완전 좋아하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욕 먹어? 난 완전 취저던데 이번 앨범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좋아서 맨날 들었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엑..? 나 일기랑 타이틀 엄청 잘듣고 있는데 완전 취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좋은데노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번 앨범 너무 좋았는데 만추 진짜 좋던데....
뭔가 기대치가 너무 올라간건가?? ㄹㅇ 좋았는데 반응이 그렇다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역대급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 노래도 좋은데 진짜 왜 그럴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가을느낌 낭망하니 좋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앨범 전곡재생하는데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뭔가 가창력 좋은 보컬이라고 여겨지진 않아서 쉽게 까이는 듯..ㅠㅜㅜ난 음악 자체가 너무 내 취향이라 다 잘 듣는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만추 진짜 꽂혀서 요즘 그 곡만 듣는데ㅠㅜㅜㅜ 물론 수록곡 다 좋지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디서...? 욕먹는다는건 첨듣는다..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욕먹는다고?? 어디서????? 진짜 좋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 실력을 까다니.... 취향이 아니다는 뭐 사바사니까 그럴 수 있다고 해도 실력으로 까일 정도인가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
5:38 l 조회 5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3
5:34 l 조회 15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
5:32 l 조회 17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11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6
5:30 l 조회 25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8
5:19 l 조회 77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45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
5:15 l 조회 11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28
오늘 방탄콘 졸라 재밌어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5:01 l 조회 88
정보/소식 4년전 그때처럼 또 부탁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우의수를 짊어진 팀 가나 vs 크로아티아 라인업3
4:58 l 조회 73
당연한 얘기지만 떵개씨 참 잘 드신다ㅋㅋ3
4:57 l 조회 23
최애 보면서 오살힘 느낌
4:54 l 조회 31
아니 일찍 일어나야 되면서 왜 안 자고 않냐
4:54 l 조회 11
양정원 디엠 진짜 사촌동생 연하남 트레이너 모기헌터 다 됨
4:51 l 조회 49
정보/소식 월드컵 속보) 우루과이 축구연맹, 우루과이 대표팀 귀국을 위한 전세기 항공편 취소1
4:48 l 조회 190
카프리썬 맛있당2
4:48 l 조회 17
아니 나 소희 알아가는 중인데 미쳣나 4
4:48 l 조회 62
김부장 아니 김부장 딸 너무 불쌍해………
4:47 l 조회 97
최민식 캐릭터 너무 최악임 ㅅㅍㅈㅇ5
4:4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