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3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데이식스 인피니트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93
이 글은 6년 전 (2019/10/23) 게시물이에요
너무 오글거리는 부분이 많아서 부모님이 나이먹고 이런거 본다고 한심하다고 생각하실것 같아..😭
대표 사진
익인1
에 나 부모님이랑 본느데ㅠㅠ 글구 오글거리는거 다 스테이지라 ㄱㅊ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 오글거리는 장면이 나올때 갑분싸가 견디기가 힘들더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 엄빠 재미있게 보심 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 엄빠는 모르겠구 일단 난 너무 재밌게 봐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울 아빠는 내가 프듀 보는것도 별로 안좋아하셨기에..ㅜ
6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나도 스카이캐슬 이후로 처음인데ㅜㅜ 나도 비슷한 얘기 많이 들어,, 그래서 더 같이 보기 힘든가봐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 마자.... 나 2n살 엄빠가 이게 진짜 재밌냐고 오글거린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리엄마 일주일내내 이거만 기다려...
하루 너무 설렌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스테이지 작가 도대체 누구냐고 물어봄ㅋㅋㅋ
유치뽕짝이라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은 내가 오글거린다 거리고 우리 엄마 엄청 재미있게 봄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리 엄마아빠는 완전 좋아해!!ㅋㅌㅌ아빠가 왜이렇게 짧게 하냐고 막 그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극러버 우리 아부지는 이해 못하실 감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울엄마도 자꾸 물어본다.. 저거 만화냐고 저게 재밌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 오늘은 게다가 체육대회 .... 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엄마는 거기 내가 다니는 학교 나오는 거 보려고 보신대ㅋㅋㅋㅋㅋㅋㄱ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고 저게 재밌냐고 물어보셬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 엄마 나 열심히 보고 있으니까 같이 보다가
저게 재밌나? 하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엄마 아빠는 역시 드라마는 오글거리거나 막장이어야 재밌다고 같이보심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 엄마 완전 집중하고 봐!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그래서 따로 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울 엄마가 영업함... 익이나 이거 봐바...!! 한번만 봐바...!!! 그러고 로운 처도리 된 익이니...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티비 진짜 안 보고 시크릿가든 이후에 이 드라마가 처음이라 부모님이 얼마나 재밌으면 네가 티비를 챙겨보냐고 같이 보심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우리엄마가 엄청 재밋다고 그러길래 해서 찾아봤음ㅋㅌㅌㅋㅋ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울집은 그냥 하루얼굴 구경햌ㅋㅋㅋ 내용은 포기함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엄마는 내 반응 보려고 보는 듯ㅋㅋㅋㅋㅋㅋㅋ나 호들갑 엄청 떨어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 엄마 첨에는 오글거린다하다가 이제재밌게봄ㅋㅋㅋㅋ큐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울엄만 동백꽃 기다리는김에 그냥 옆에 같이 앉아있으면서 경이 대사칠때마다 싸1거1지 없다고 한마디씩 계속 툭툭 함ㅋㅋㅋㅋㅋㅋㅋ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울엄마가 더 좋아햌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울엄마 혼자 본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울엄마는 쉐도우 스테이지 이런게 좀 이해하기 어렵다구 나만 본다ㅠㅠㅠ같이 보구싶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부모님이랑 보긴 민망해서 그냥 안방 티비로 혼자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일어났는데 까방권이 김민재 한명한테만 있는거야?
15:28 l 조회 13
경기 안봐서 모르는데 우리나라 월드컵 끝인거야?
15:28 l 조회 2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15:28 l 조회 10
씬롱아 까까 사줄께 젭알ㅠ
15:28 l 조회 6
진지하게 홍명보는 올해 받은 돈 다 토해내라해
15:28 l 조회 4
근데 진짜 축협은 답이 없는 거 같아
15:28 l 조회 5
벤투, 르나르, 제시마치, 포옛, 바그너 무시하고 뽑은게 클이랑 홍이라니
15:28 l 조회 8
아니 유튭뮤직 서핑 타율 미쳣는데2
15:28 l 조회 15
탈락각이니까 짐 싸고 한국으로 오셈1
15:27 l 조회 22
선수들도 못하긴 했는데 못하는게 당연한 거 아닌가 3
15:27 l 조회 26
경기장에 서서 20억 받기 개꿀4
15:27 l 조회 14
월드컵 우승 누구 예측함? 혹은 어느나라가 우승했으면 좋겠음?2
15:27 l 조회 11
오늘 경기에서 선수들이 소극적이었던거는1
15:27 l 조회 40
전반에 김민재헤딩이랑 이강인슛 좋았는데ㅠㅠㅠ1
15:27 l 조회 10
ㄹㅅㄴ 댓글 감성이 왜저러지
15:27 l 조회 40
홍명보가 제일 긁히는 말1
15:27 l 조회 34
와 혜리 팬미팅 영상에 악플 진짜 개심하다2
15:27 l 조회 39
정보/소식 이번 월드컵 역사상 가장 많은 인파가 모였던 남아공전 광화문 거리응원 현장
15:27 l 조회 66
근데 우리나라사람들 축구 진짜 좋아하는거같긴함
15:27 l 조회 10
설영우 "못 했으니까 졌겠죠"7
15:27 l 조회 1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