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383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미안 돌판 잘 몰라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성적으로는 그냥 보통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나온 앨범?? 그럼 데뷔는 작년에 하셨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올해데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월4일 데뷔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올해 나온 신인들 중에 보통이라고 음원 음반 인지도 전부 평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올해 했어 아마 다른 신인들이랑 비교해서 보통이라는 뜻 같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어딜 봐도 성공한 신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대적 말고 절대적으로 보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인이 저정도면 성공한거 아녀?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내가 너무 모르는건가 나는 남자 신인 투바투밖에 기억이 안 나는데 바본가봐..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괜찮은거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큰방에서 보는 데 유입많아보여!!
막 크게 한방에 팡!! 터진 느낌은 아니고 상승세타는 느낌!-타팬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곤하다 진짜...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공한거지 ㅋㅋ 빌보드 200 차트 들어가고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인데... 국내 해외 골고루 성적 괜찮아 ㅇㅇ 상승세 예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 올해데뷔한 신인인데 머 얼마나 큰 성적을 바라지 그정도면 성공이라보눈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쎄.. 데뷔 전에 얼굴 알리고 데뷔한 애들도 아닌데 이정도면 성공한 편 아닌가 ㅋㅋ 대박까진 몰라도 당장 물어보면 모르는 사람은 없던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쌩신인으로 이정도면 성공이지
데뷔전에 어디 나온것도 아니고 방송에 나온것도 아니고 말그대로 진짜 쌩신인인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일단 이렇게 언급되는 것 부터 성공한거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언급ㄴ 무플인 남돌이 얼마나 많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돜ㅋㅋ 내가 인티에서 너무 자주 봐서 각인됐나 이상하다 싶어 되게 잘된 것 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진짜 암것도 없이 뙇! 하고 나왔는데 이정도면 잘하는거 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로 쨘! 우리 드디어 나왔다!! 궁금했지!?!
이런 느낌으로 나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성적 떠나서 인지도가 괜찮은데 완전 선방 아닌가?? 성적은 활동하면서 느는거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공한거지 요즘 신인들 뜨기 진짜 힘든 세상이고 올해데뷔인데 엄청 선방한거. 서바이벌 프로 때문에 신인 기준점이 너무 높아진듯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 때문이구나 난 프로그램중 하나라는 느낌이 강해서 아예 배제하고 생각했네 그래서 누가 있나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투바투 저번 데뷔 앨범 총판 지금 19만인가 거의 20만 다되감 엑스원 강다니엘 그 다음인데..완전 잘 된 거 아닌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2 신인이 얼마나 더잘되야 성공인거야....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33 얼마나 더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성공한거지 데뷔 전에 프로그램을 나와서 인지도가 있는 상태도 아니고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
3:50 l 조회 1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2
3:48 l 조회 7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10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1
3:43 l 조회 33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37
남잔데 남돌이 좋음 8
3:40 l 조회 63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46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12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2
3:39 l 조회 69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10
3:38 l 조회 68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16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9
3:37 l 조회 39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1
3:36 l 조회 33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5
3:35 l 조회 24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3
3:34 l 조회 40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4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4
3:32 l 조회 55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36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61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