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10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8
이 글은 6년 전 (2019/10/24) 게시물이에요
있네..!!
대표 사진
익인1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나 밖인데 클로저 왜 안해ㅠㅡ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2222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때의 오마이걸이 해서 나올 수 있던 그런 게 있다 생각해서 쉽게 건드릴 수 없을 거 같대!! 대박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아쉽지만 멋있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슨 말이야?? 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랫댓 설명해준 거 봐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랫댓 익인 몇 보면돼 쓰니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에게
16이용❣️❣️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글쓴이에게
아하 이해했다!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왜???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ㅠㅜㅜㅜ역시 내마이걸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엄 멋져 우래으두류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 그리고 그땐 있었으니까...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멤버 한명더..??말하는거같은데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ㅡㅠㅠㅠ 멋있어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타이틀이라 그런 이유 아니어도 안 되는 거 아니어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거 아닌 거 같더라궁 딱히 타이틀은 안 된다는 언급이 있었나?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없었오엄ㅅ옷ㅇ오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항 여기서 클로저는 타이틀이라 안 된다는 글 종종 봤는데 잘못 알았나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근데그것도있어ㅠㅠ 그별자리안무가 8명이있어야완성되는데.. 한 멤버 아파서탈퇴했더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한명없어섶그런고아님?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거랑은 다른 뉘앙스로 말했옹!!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 깊어 ㅜㅜ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별자리 안무라 멤버 빠진 영향도 있겠지만 멤버들이 말한건 클로저가 몽환적인 동화컨셉이고 컨셉포토도 빨간모자 이런걸로 나와서 그래서 "그때의 우리라 가능했고 잘 간직?하고싶다" 이런식으로 말한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쟝마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이다...퓨ㅠ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미련의 끈을 못 놓겠어 ㅠㅠㅠㅠ 너무 띵곡이라 더더 알리고 싶은 마음과 다시 보고싶은 마음 ㅋㅋㅋ큐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송에서 언급됐으니 좀 더 알려졌겠지!ㅠㅠ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킌단 안 버ㅏ서 그러는데 클로저 말고 무슨 노래 했어?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트와일라잇!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넘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자기들이 그때의 감정이라서 그걸 잘 소화했다고 해서 건드리기 어렵다는데 왜 자꾸 이전에 멤버를 얘기하는거지 무례한거 모르나
트와일라잇도 안무 다시짠거 보면 클로저도 충분히 다시 안무짤 수 있었고 자기들이 그린 그림에 클로저는 그때 그시절 클로저를 남겨놓고 싶었던거 뿐임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클로저 지금까지 무대 꾸준히 많이 했는데 왜 갑자기 안무 얘기지? 옴걸이 퀸덤에서 보여준 무대 두개가 동화적인 컨셉이 강했기 때문에 그거랑은 다른 느낌의 우리 이런거도 잘한다라고 보여주고 싶어서 트와일라잇을 고른거야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심괴 이번 시즌 1화 지금에서야 보는데... 시작부터 어둑시니랑 나랑 안 맞아...
2:21 l 조회 2
걍 너무 슬프다
2:21 l 조회 8
아니 그 멤버 ㅇㅎ 챌린지라고 유툽 치니까...
2:20 l 조회 43
챌린지 영상 보고왔는데1
2:20 l 조회 24
챌린지 안무 원래는 쉬는시간에 바로 배워서 하는거였는데 요즘은 다 미리 배워가잖아
2:20 l 조회 18
유상철 감독님 보고 싶다1
2:20 l 조회 6
아니 표정이 업ㅎ어서 신기함
2:20 l 조회 13
런닝맨이나 지락실이나 피디 문제 아닐까싶음..
2:20 l 조회 27
안정환 이거 왤케웃기지ㅋㅋㅋㅋ 아
2:20 l 조회 21
동태 병크가 제일 정떨어짐1
2:19 l 조회 28
남돌이 여돌춤 열심히추면 귀엽더랑1
2:19 l 조회 22
쟤는 챌린지 할때 중소 대형 가려서 추나6
2:19 l 조회 108
하이브 선배랑 한 챌린지10
2:19 l 조회 201
표정으로 궁예하면 안되지만
2:19 l 조회 48
솔직히 저런취급 받을거면 챌린지 안하는게 나아
2:19 l 조회 22
그래서 새벽에 몰래 귀국한다는거??
2:18 l 조회 22
저런 태도는 팬들한테만 둘러싸여서 자기객관화 안될때 저런게 나옴
2:18 l 조회 35
챌린지로 누가 뭐 얼마나 보고 얼마나 따진다고1
2:18 l 조회 85
내본진도 상대적 약자포지션?이라 챌린지 뜰때마다 떨림3
2:17 l 조회 87
저멤 한번 ㅂㅌ이랑 챌린지좀 시켜봐라1
2:17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