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8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4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싫은데.. 단오가 뺨 안때리는게 신기할정도로.. 이건 본체가 매력적이게 생겨서 다행이지 작가가 백경 캐릭터 버리는 줄 알았음
대표 사진
익인1
ㅁㅈ...하루 꽃배달 시켜서 도발하는 것도 걍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엄청 소리 쳤다가 갑자기 다정한것도 좀 .. 물론 쉐도우 안에서 !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체 너무 좋아하는 배우지만ㅠㅠ 백경 캐릭터 자체는 진짜 노답이야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ㅠ작가랑 싸웠니 백경이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체배우가 멋지고 매력있는 분이라서 그렇지 캐릭터자체는 별로긴하지ㅋㅋㅋㅋ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주배틀이 무슨 뜻이야?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하루 백경단오 이렇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플이름 있는거?
6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누구파다 이렇게 언급되는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ㅎㅇㅎ 고마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체가 연기잘하고 본체 자체에 입덕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갈리는듯 ㅋㅋㅋㅋㅋㅋ 내가 그러거든.. 백경은 싫은데 이재욱이 좋아 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ㅁㅈ 아니 원작에서도 백경 그렇게 폭력적이지 않은데 ㅠㅠㅠㅠㅠ 왜그렇게 캐릭터를 폭력적이게 만들었는지 근데 그것도 그나마 본체배우가 잘 소화하고 매력있어서 망정이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백경 캐릭터만 별로인거 아니라 쉐도우에서도 자꾸 소리지르고 뭐라고 했는데... 단오가 좋아할가...?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본체가 다 살리는 캐릭터 아닌가ㅋㅋ백경 하루가 남주배틀 하는것도 다 본체덕분임;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상원 무대하다가 숨고르는거 ㄹㅇ 야르하다
21:51 l 조회 1
하투하 안무영상 진짜 잘한다
21:51 l 조회 1
ㄱㄱㅇ 복귀하나보네
21:51 l 조회 9
1.2GGB 영상 파일 다운 받을 때 3분 걸리면 느린거야?1
21:51 l 조회 3
최애가 옆에 있는 팬한테는 팬서비스 엄청 해주는데
21:50 l 조회 20
확실하지 않은걸로 패는애들이 젤 어이없음
21:50 l 조회 24
드림
21:49 l 조회 29
젭티비씨 망하면 저 채널권은 누가 사갈 수 있나
21:49 l 조회 6
저렇게 작은 아기강아지도 경매내놓고 안 팔리면 번식장 가는거 잔인하다
21:49 l 조회 29
이상원 뿔테안경 쓴거 개잘생김ㅋㅋㅋ2
21:49 l 조회 19 l 추천 1
나는 덕질하면서 기분 진짜 묘할때가 트위터 새로고침하는데 아무것도 안뜰때3
21:49 l 조회 22
위버스 탈퇴했다
21:48 l 조회 58
장발 원빈 기타 소취3
21:48 l 조회 48
브리즈분들 라이즈 팝업 네이버예약은 끝났나요ㅜㅜㅜ4
21:48 l 조회 36
ㅋㅋㅋㅋㅋ뭐만하면 여돌 루머 확정짓는 애들은 뭔 배짱일까 대체..
21:48 l 조회 22
넷플 홈캠 재밌어??
21:47 l 조회 6
정국팬들아 우리 눈알걸어?8
21:47 l 조회 65 l 추천 1
성찬 뭔가 인피 성열닮음7
21:46 l 조회 95
헐 캐릭캐릭 체인지 리메이크되나봄 ㄷㄷㄷㄷㄷ
21:46 l 조회 46
엘베잡고 기다려주는데 힐끔 쳐다보고 씹는거 왜케ㅋㅋ
21:4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