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665593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1
이 글은 6년 전 (2019/10/25) 게시물이에요
타팬이라서 잘은 모르지만 되게 저런 거 보면 

시스템 도입 시도하는 거 너무 놀라워.. 

 

만약 저것만 그렇고 전반적으로 아니라면... 아닌걸로... 

잘 몰라서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ㅠㅠ 부럽다ㅠㅠ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떻게 보면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데 지금이라도 바꿔가는거 같아서 좋음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로 시스템 만들어 가는 과정이다 보니 실수나 문제점 발생되긴 하는데 나름 계속 보안해가면서 피드백하는 중이야.. 아직 완전한 시스템들이 아니라서 잡음이 없을 수 없는 상황이라 그렇지 빅힛 노력한다.. 그거 알아서 고마운 것도 있지만 새로운 걸 시도할 때 일어날 수 있는 변수 같은 거 더 생각해보고 적용했으면.. ㅠ 이래나 저래 나 난 여러 시도하는 거 긍정적인 편이라 좋음ㅎㅎ
6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더 더 더 잘해줬음 좋겠다 앞으로 ㅎㅎㅎㅎㅎㅎ 잡음 제발 안나오게!! 빅히트 파이팅해??ㅎㅎㅎㅎ
6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해외 씨피러들 개싫다 특히 리버스분들
11:51 l 조회 1
ㄹㄴㅁ 저기 아직도 저 난리네
11:51 l 조회 1
위시 노래 너무 좋다 일본컴백곡인거야?? 1
11:50 l 조회 7
정보/소식 한성숙, '모두의 창업' 정보유출에 "책임 통감…진심으로 사과"
11:49 l 조회 9
엔터에 주식충이랑 국뽕충 붙은게 너무나도 최악임5
11:49 l 조회 24
아이돌 라방 보면서 제발 끄고 잤으면 좋겠다는 생각 처음해봄1
11:49 l 조회 45
ㅋㄹㅌㅅ 정병 극한의 올려치기 내려치기가1
11:49 l 조회 18
원래 랜박은 좀 오래걸려?
11:49 l 조회 3
솔직히 제왑뿐만 아니라 이 세상에 아이돌 엄청 생각해주는 착한 소속사가 어딨냐...3
11:48 l 조회 32
투바투 팬들아 오늘 낫투두해? (한의원 개잼있었는데)
11:48 l 조회 7
아니 난 그냥 제왑 아직도 커뮤에서 뭐 소속사 영업글? 올라오는거 보면 신기함6
11:47 l 조회 86
회사를 왜 영업 하는거야? 주식저씨들인가2
11:46 l 조회 36
외국인들은 왜이렇게 한국인의 피부색에 집착하는거임?8
11:46 l 조회 46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
11:45 l 조회 25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1
11:44 l 조회 154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9
11:44 l 조회 95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8
11:43 l 조회 147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5
11:43 l 조회 119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5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30
11:43 l 조회 19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50